경제 투자 / / 2021. 5. 9. 15:36

리노공업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리노공업은 반도체 검사용 소켓 및 초음파 진단기 등에 적용되는 의료기기 부품을 제조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회사이지만 주가 실적 배당금 측면에서 그 어느 것도 빠지지 않은 알짜 종목입니다.

 

 

 

 

오랫동안 꾸준한 주가 상승과 실적 증대를 이어오고 있는 숨은강자입니다. 리노공업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리노공업 주가 전망 먼저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0년간의 리노공업 주가를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리노공업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리노공업 주가는 2020년 이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 왔습니다. 5~6만원 수준에서 머물러 있던 주가가 최고 18만원까지 가기도 했습니다. 최근 주가상승이 너무 가팔랐고 밸류도 높아져서 한동안은 보합세를 보일 확률이 큽니다.

 

 

 

 

실적을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년간의 리노공업의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리노공업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모두 꾸준히 성장하는 아주 이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도세 산업은 지금 성장일로에 있습니다.

 

4차산업혁명으로 반도체는 이제 전략물자 대우를 받을만큼 귀중한 산업의 쌀이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반도체 검사용 소켓을 제조 판매하는 리노공업의 실적 역시 향후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이어서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간의 리노공업의 배당금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리노공업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실적이 증가함에 따라 배당금 역시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산업이 지속 성장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리노공업의 실적도 꾸준히 증가할 것입니다. 그에 따라 자연스럽게 배당금 역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리노공업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강력한 자체 경쟁력에 성장하는 외부환경의 수혜까지 고스란히 받는 최고의 종목입니다.

 

최근 주가가 급등하여 신규진입은 다소 부담스럽긴 합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이 지속적으로 올라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