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방 / / 2019. 6. 21. 20:52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숙박후기, 내부시설 모습

거제도 북쪽 끝자락의 장목면이라는 곳에 가면 거대한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가 위풍당당하게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차타고 지나가면서 건물만 보다가 얼마전 숙박할 일이 생겨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에 1박을 할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숙박후기와 내부시설 모습을 포스팅 해 보고자 합니다. 스위트 아쿠아 객실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거실 1개, 방 2개로 이루어진 객실입니다.


거실의 모습입니다. 가운데 TV가 있고 왼쪽엔 싱크대, 오른쪽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TV 맞은편에는 이렇게 소파가 있어서 소파에 앉아 TV를 볼 수 있습니다.





싱크대 쪽 모습입니다. 들어오자마자 짐을 바로 풀어서 싱크대와 테이블 위에 짐이 한가득 놓여 있습니다.





침대있는 방의 모습입니다. 2명이 잘 수 있는 침대가 놓여 있습니다.





또 다른 방의 모습입니다. 여긴 침대가 없습니다. 잘 때는 옷장 안에 있는 요와 이불을 꺼내서 깔고 자면 됩니다.





발코니로 나가면 이렇게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안에는 식당,레스토랑이 몇 군데 있습니다.






여기는 고메이라는 푸드코드입니다. 입구와 내부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아주 넓습니다.







주문 기계가 있는데, 여기서 메뉴 선택 후 결제하고 번호표 받아서 대기하다가 차례가 되면 음식을 가져와서 먹으면 됩니다.





고메이에서 주문해 먹어 본 메뉴들입니다.









오스테리아 사르데나 라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 입구와 내부는 아래처럼 생겼습니다.







룸도 있습니다. 룸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바다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시설들이 있는데, 밥만 먹고 주로 밖에서 노느라 내부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실내외 수영장, 트렘플린 파크, 뽀로로 카페가 있어서 어린 자녀 데리고 오기에도 증습니다. 리조트 안에서 하루종일 신나게 놀게 해 줄 수 있습니다.


비용이 좀 부담되긴 하지만 휴가철에나 긴 연휴에 한번씩 와서 힐링하고 가기엔 괜찮은 곳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