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방 / / 2019. 6. 11. 20:54

거제 외도 보타니아 유람선 예약하는 법

거제 외도 보타니아는 거제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한 곳입니다.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유람선 예약은 필수입니다. 거제 외도 보타니아 유람선 예약하는 법을 순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약하는 사이트가 여러군데 있는데, 저는 외도티켓이라는 사이트에서 예약을 했습니다. 외도티켓에서 거제 외도 보타니아 유람선 예약하는 법 순서대로 설명해 보겠습니다.


외도티켓 링크 : http://www.oedoticket.com/


1. 외도티켓 사이트에 접속한 후 화면 아래의 '승선권예약'을 클릭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거제 외도 보타니아 유람선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2. 필독사항, 환불약관 및 이용자 약관이 나옵니다. 한 번 읽고 난 후 약관동의 체크하고 승선권 예매하기를 누릅니다. 





3. 거제 외도 보타니아 유람선 예약 날짜를 선택한 후 코스 및 시간 선택을 눌러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4. 유람선 예약 가능한 시간대가 조회됩니다. 원하는 시간 선택 후 '예약인원 선택'을 누릅니다.





5. 예약 인원 선택 후 결제 금액을 확인하고 휴대폰 인증을 눌러 줍니다. 





6. 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코드 받기를 누르면 문자로 인증번호가 날아옵니다. 인증번호를 화면 아래 입력칸에 기입한 후 인증확인을 누른 후 예약자 정보입력을 누릅니다. 





7. 이름, 이메일, 비상연락처를 입력한 후 예약확인을 누릅니다. 





8. 예약정보가 틀림이 없는지 확인한 후 결제하기를 눌러 결제를 진행합니다. 





9. 신용카드 전자결제, 신용카드 ARS 결제, 가상계좌 입금, 이렇게 3가지의 결제방식이 있습니다. 결제방식 선택 후 결제요청을 누릅니다. 





10. 결제화면이 뜹니다. 카드선택하고 이후 창이 뜨면 클릭,클릭하고 기타 필요정보 입력하면서 결제를 진행합니다.





11. 예약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예약완료 메세지 팝업창이 뜹니다. 확인을 누릅니다. 





12. 마지막 화면입니다. 이렇게 '예약완료' 문구를 확인하고 창을 닫으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면 거제 외도 보타니아 유람선 예약이 완료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완료되었음을 알려주는 문자와 링크가 날아옵니다. 링크를 열고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예약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람선 선착장에 가서 이걸 보여주고 티켓을 발급받으면 됩니다.


출항시간 30분 전까지 티켓발급이 가능하므로 선착장에 여유있게 도착하여 티켓을 발급받아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