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19. 6. 12. 23:59

김해 가볼만한곳 - 김해 가야랜드 이용권가격 / 방문 후기

휴일을 맞이하여 아이와 함께 김해 가볼만한곳을 찾다가 김해 가야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작지만 알차고 아이들 놀기에 적당한 놀이공원이라고 해서 한번 가 보았습니다.






김해 가야랜드는 경남 김해시 인제로 36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해 가야랜드 입구입니다. 놀이동산 분위기기 납니다. 매표소와 안내지도가 있네요.



김해 가야랜드 입구입니다






김해 가야랜드 안내 지도입니다. 미니 롤러코스터, 그네, 회전목마, 기차, 보트, 하늘자전거, 풍차 등등 있을 건 다 있습니다.





놀이기구 이용권 가격표입니다. 아이에게 자유이용권 사주고, 어른용으로는 빅 5를 구입한 후 입장했습니다.





표를 구입한 후 안으로 들어가서 내부 사진을 좀 찍어 보았습니다. 아이와 함께 온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미니기차입니다. 어른들한테는 시시한(?) 미니기차인데, 아이는 정말 좋아하네요.





코스를 한바퀴 돈 미니기차가 저 멀리서 다시 돌아오고 있습니다.





회전목마입니다. 작은 회전목마라 어른이 타기엔 좀 그렇지만, 아이들이 타기엔 딱입니다.





동전 넣고 타는 헬리콥터입니다. 500원 두개 넣으면 됩니다. 위로 올라갔다 내려갔다 합니다.





핸들보트입니다. 손으로 배 프로펠러를 돌려서 움직이는 보트입니다.





그네입니다. 엔젤 스윙이라고 적혀 있네요. 한쪽에 6명씩 양쪽에 총 12명이 탈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드입니다. 그네에 앉으면 그네가 줄을 따라 왔다 갔다 합니다. 아이들에게는 좀 무서운가 봅니다. 어떤 아이가 내려서는 엉엉 울고 가네요.







사계절 잔디썰매입니다. 재밌어 보이는데, 이건 자유이용권, 빅5이용권과는 별개로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엔젤파크 기차입니다. 가야랜드를 전체적으로 한바퀴 죽 돌고 오는 기차입니다.





주말,공휴일 기준으로 매 40분마다 출발을 합니다.





미니 청룡열차입니다. 놀이기구 이름은 드래곤 코스터입니다. 작아 보이지만 실제로 움직이는걸 보면 박진감이 넘칩니다.





메인 그라운드(?)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배 타는 곳과 바이킹이 있습니다. 거리가 좀 떨어져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하늘자전거입니다. 놀이 기구명에는 콘돌 스카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김해 가야랜드, 규모는 크지 않지만 놀이기구 있을 건 다 있습니다. 규모가 작으니 이동거리가 짧아서 아이들 데리고 가볍게 오기에는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카페, 키즈카페도 있어서 키즈카페에 아이들 놀게 하고 어른들은 옆에서 커피 마시며 쉴 수도 있습니다. 주차장도 매우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구요. 작지만 알찬 놀이공원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