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19. 12. 30. 00:21

기업 로고 모음 사이트 소개 - seeklogo

디자인 일을 하다 보면 기업 로고 작업을 해야 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데 기업 로고는 직접 만들기가 쉽지 않죠.






그렇다고 복사해서 가져올 수도 없습니다. 기업 로고는 모양이 다양한데, 캡쳐할 경우 사각형으로 캡쳐가 되어서 주변부를 깔끔하게 도려낼 수가 없기 때문이죠.



이렇게 된단 말이죠.. 어디 기업 로고 파일 모음 사이트 없을까요?






기업 로고 모음 사이트가 있으면, 그래서 순수하게 로고 모양만 그려진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으면 디자인 작업을 매우 깔끔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업 로고 모음 사이트가 있습니다.


https://seeklogo.com/


seeklogo라는 기업 로고 모음 사이트입니다. 사이트명을 직역하면 '로고 찾기' 정도가 되겠네요. 위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첫 화면이 나옵니다.



기업 로고 모음 사이트, seeklogo 첫 화면입니다



찾고자 하는 기업명을 치고 검색을 하면 해당 기업의 로고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samsung 으로 조회해 보겠습니다.



기업 로고 모음 조회결과~



이렇게 삼성 로고가 조회 됩니다. 이 중 제일 상단의 Premium Logos 부분은 광고영역으로 사진파일들만 나오기 때문에 패스해도 됩니다.


그 아래부터 보이는 Free Logo Results가 파일들이죠. 여기서 원하는 기업 로고를 클릭하면 이렇게 파일이 나옵니다. 화면 오른쪽 아래에 보이는 'DOWNLOAD VECTOR'를 클릭하면 로고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사용하면 아래 오른쪽과 같이 깔끔하게 기업 로고를 넣을 수 있습니다.



기업 로고 모음



짜잔~~ 왼쪽에 이미지 캡쳐해서 붙여넣은 것과 완전 비교 되죠?


기업 로고 모음 사이트 seeklogo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삼성 뿐 아니라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의 로고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사이트에서는 EPS, AI, CDR 같은 형식의 파일들을 제공하니, 이 파일들을 열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어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