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19. 4. 16. 22:19

거제도 맛집 - 한우,소고기 맛집 두리원

거제도 맛집, 한우,소고기 맛집 두리원은 경남 거제시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대로 4943-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거제도 맛집 중 한 곳입니다. 제가 이 글을 쓰면서 확인해 보니 블로그 리뷰가 184건이나 있네요.


거제도 맛집, 한우,소고기 맛집 두리원의 외관입니다. 2층 건물입니다. 엄청나게 넓고 큽니다.



거제도 맛집 - 한우,소고기 맛집 두리원 건물 외관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이 넓습니다. 단체손님도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는 것처럼 관광버스가 한대 와 있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다른 곳에 단체손님 관광버스가 한대 더 와 있었습니다.





주차장에서 본 경치입니다. 높은 곳에서 탁 트인 경치를 바라보니 가슴도 탁 트입니다.





두리원 입구에 배치되어 있는 메뉴판입니다. 한우라 그런지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리고 점심특선 메뉴도 있습니다. 매일 11:30~2:30 사이에 먹을 수 있습니다.





두리원 내부의 모습입니다. 훨씬 넓고 여기저기 사진 찍을만한 곳이 많은데 사람들이 계속 다녀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여기는 룸이 있는 복도입니다.





룸 내부 모습입니다. 여기는 온돌방이고,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룸들도 있습니다. 저희는 점심 특선을 시켜 보았습니다. 비빔냉면과 된장을 주문했습니다.





점심 특선 밑반찬들입니다. 나물, 김치, 샐러드, 버섯 등등이 나옵니다.





그리고 한우 석쇠불고기도 같이 나옵니다. 같이 나오는 불고기는 양이 사실 얼마 안됩니다. 맛만 볼 수 있는 정도입니다.





다 익은 한우 석쇠불고기입니다. 양은 많지 않지만 맛은 좋습니다. 더 먹고 싶으면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데, 저희는 그냥 점심만 간단히 먹고 나갈거라 추가하지는 않았습니다.





점심특선 메뉴가 나왔습니다. 비빔냉면입니다.





점심특선 된장찌개입니다. 두 사람이 각각 냉면, 된장찌개 먹고 고기를 먹으면 점심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건물 1층 한쪽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 플레이 존과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





카페테리아 한쪽에는 커피 기계가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믹스커피 먹을 수 있습니다.




거제도 맛집, 한우,소고기 맛집 두리원, 유명한 곳인데 이제서야 와 보네요. 일단 점심특선으로 고기 맛만 보았는데 고기 맛이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저녁에 와서 고기를 많이 주문해서 먹어 보아야겠습니다. 이상 거제도 맛집 - 한우,소고기 맛집 두리원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