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방 / / 2017. 5. 1. 01:30

거제도 가볼만한곳 - 덕포해수욕장

거제도 가볼만한곳 - 덕포해수욕장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입니다. 거제도의 유명한 해수욕장인 구조라, 몽돌, 와현 해수욕장 같은 곳들보다는 조금 덜 유명하지만 그래도 나름 관광지로서 이것 저것 많은 것들이 갖춰진 해수욕장입니다.






위치는 네이버 지도에서 검색해보면 바로 나오니 생략하도록 하구요, 주차, 화장실, 놀거리, 숙박 같은 몇 가지 정보들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바람쐬러 간 김에 직접 찍은 사진들인데 아직 여름휴가 시즌 전이라서 많이 한가해 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 덕포해수욕장 전경, 앞이 가로막혀 있습니다. 

섬은 아니고, 바닷가쪽으로 땅이 삐죽 튀어나와 있어서 앞이 막혀 보입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 덕포해수욕장 북동쪽 모습, 저 멀리 조그만 타워가 보이는데 저게 덕포랜드 씨라인입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 덕포해수욕장 남서쪽의 모습



[주차는 다소 불편]

멀리서 찾아오는 관광객들 입장에서 궁금한 것은 일단 첫번째로 주차가 얼마나 편리하냐일텐데요, 일단 주차는 좀 불편한 편입니다. 따로 마련된 주차장은 없고, 그냥 길가에 알아서 주차해야 합니다. 바로 위 사진을 보면 모래사장 주변의 길가에 자동차들이 주차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놀거리들]

덕포해수욕장에서 제일 유명한 놀거리는 덕포랜드 씨라인입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 덕포해수욕장, 가까이서 찍은 덕포랜드 씨라인(북동쪽), 왼쪽의 펭귄모양건물은 화장실입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 덕포해수욕장, 반대쪽(남서)에 위치한 타워의 모양입니다. 

이쪽에도 화장실이 있습니다(오른쪽에 하얀 벽만 찍힌 건물이 화장실입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에 보이는 투명카누도 덕포해수욕장의 놀거리 중 하나입니다. 씨라인은 타는 사람들이 많은데, 투명카누는 아직 시즌이 안되어서인지 실제로 이용하는 사람은 없더군요.



거제도 가볼만한곳 - 덕포해수욕장, 씨라인을 타고 내려오는 모습입니다. 무섭다고 소리를 막 지릅니다 ^^



거제도 가볼만한곳 - 덕포해수욕장, 씨라인 타워 뒤에서 맞은편을 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숙박]

펜션 & 민박



네이버 지도해서 보면 모래사장 주변으로, 그리고 그 뒤로도 민박과 펜션들이 죽 늘어서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아직 여름이 아니라서 실제로 가서 보니 딱히 손님이 없어 보였는데요, 해수욕장 개장하고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되면 손님들로 북적거립니다.



가까이서 찍어본 펜션과 민박 사진입니다. 저 멀리에도 숙박업소들 건물이 많이 보이네요. 여름이 되면 방이 아마도 꽉꽉 찰 것입니다.






거제도에서 외국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옥포 근처에 있어서 실제로 가 보면 외국인들이 삼삼오오 모여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해안가 카페에 앉아 한가롭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외국인들을 보면 마치 외국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기도 하는 곳이지요. 가족 단위로도 많이 와 있더군요.



이상, 거제도 가볼만한곳 - 덕포해수욕장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