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2. 10. 2. 00:38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종류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유효기간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종류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유효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멤버스는 2007년부터 시작된 현대자동차의 서비스입니다.

 

 

 

 

차량관리 및 점검, 전기차 특화서비스 및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현대차를 구매하게 되면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종류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유효기간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종류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Hyundai Mobility카드, 전기차 오너를 위한 Hyundai EV카드, 상용차 오너를 위한 Hyundai Mobility카드(상용차)가 있습니다. 업종별 일정 퍼센트의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이 되고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는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종류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유효기간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현대자동차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인 현대샵, 정비센터인 블루핸즈 등 자동차 관련 매장, 오일뱅크 등 제휴즈유소 및 충전소, 글로비스 중고차 매도 매장, CGV 등 영화관, 에버랜드, 현대백화점, 빕스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종류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유효기간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방법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이 되는 카드를 사용가능한 매장에서 직원에게 제시하고 포인트로 결제를 해 달라고 하면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대샵 등 온라인몰에서는 회원가입을 하고 카드등록을 한 후 결제를 할 때 포인트를 선택해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종류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유효기간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유효기간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5년이 지나면 먼저 적립된 포인트부터 월 단위로 소멸되니 유효기간이 가기 전에 사용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종류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유효기간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종류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유효기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대차를 사게 되면 일부터 거절하지 않는 한 자동적으로 가입이 되고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하게 되면 정비, 수리, 자동차용품 구매 등 돈이 나갈 일이 많은데 그럴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자동차 관련 매장 뿐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상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종류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유효기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