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2. 10. 6. 01:45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기준 사용가능한곳 사용처 현금전환방법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기준 사용가능한곳 사용처 현금전환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는 현대차그룹 계열의 카드사입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광고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해외 유명 디자이너를 통해 카드 디자인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기준 사용가능한곳 사용처 현금전환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카드 기준으로 보겠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기준 사용가능한곳 사용처 현금전환방법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기준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기준은 카드 종류별로 조금씩 다릅니다. 여기서 포스팅하고자 하는 M카드의 경우 최대 3% X 2배 적립에 페이 및 해외결제시 5% 적립이 됩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기준 사용가능한곳 사용처 현금전환방법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가능한곳 사용처
M포인트는 오토큐, GS칼텍스 등 주유/정비, 빕스, 파리바게뜨 등 외식, 지마켓, 티몬 등 편의/쇼핑,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여행/레저, 롯데시네마, CGV 등 영화/도서 등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처마다 다른데 많이 쓸 수 있는곳은 결제금액의 50%까지 사용가능합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기준 사용가능한곳 사용처 현금전환방법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전환방법

현대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혹은 앱에서 M포인트를 H-Coin으로 전환한 후 나의계좌로 송금을 하면 현금으로 전환이 됩니다. 다만 1.5포인트가 1원이 되기 때문에 손해를 보게 되므로 가능하면 포인트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할 일이 전혀 없다면 현금으로 전환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기준 사용가능한곳 사용처 현금전환방법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기준 사용가능한곳 사용처 현금전환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뛰어난 마케팅으로 카드업계에서 좋은 이미지를 쌓았습니다. 현대자나 기아차를 살 때도 유용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코스트코와 제휴한 유일한 카드사입니다. 코스트코는 1국 1카드 정책을 고수하는데 한국에서는 현대카드와 제휴를 했습니다. 코스트코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겐 매우 유요한 카드입니다. 이상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기준 사용가능한곳 사용처 현금전환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