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2. 1. 7. 00:23

인선이엔티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인선이엔티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선이엔티는 폐기물 처리 및 재활용 사업을 주업으로 영위하는 회사입니다.

 

 

 

 

건설폐기물 수집 운반 및 중간처리, 폐기물 최종처분, 자동차 해체재활용, 자동차 파쇄재활용 등의 사업을 영위합니다. 환경보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폐기물 재활용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인선이엔티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인선이엔티 주가 전망 먼저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0년 동안의 인선이엔티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인선이엔티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장기 우상향 하는 그래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2020년 3월 이후 약 1년간의 주가 상승폭이 매우 큽니다. 2021년 4월 고점을 찍은 이후로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우상향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어서 실적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인선이엔티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인선이엔티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실적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모두 빠르게 증가하는 바람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에도 역대 최고의 매출액이 기대됩니다. 다만 이익은 정체될 것으로 보입니다. 장기적으로는 실적이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인선이엔티 배당금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인선이엔티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배당금 지급은 없습니다. 재무가 탄탄하여 배당금을 지급할 여력이 매우 높은 회사입니다. 하지만 정책적으로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도 배당금 지급은 없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인선이엔티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친환경 기조는 이제 돌이길 수 없는 대세가 되었습니다. 이런 추세에 따라 폐기물 처리 및 재활용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투자도 점점 커져갈 것으로 전망됩니다.

 

폐기물 처리 및 재활용 사업을 영위하는 인선이엔티 주가 실적 전망도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최근 주가 흐름이 지지부진하지만 장기적으로는 우상향 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 회사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