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0. 10. 8. 23:25

스타벅스 쿠폰 선물 사용법, 유효기간 확인법

도심에 위치 좋은 곳에는 어김없이 스타벅스 매장이 들어서 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매장의 분위기를 느끼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려는 손님들로 스타벅스 매장은 늘 붐빕니다(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줄었습니다). 저렴한 믹스커피나 캔커피를 즐기는 저에게는 부담스러운 곳이긴 합니다.

 

 

 

 

 

그렇지만 가끔 쿠폰 선물 받으면 좋아라 하고 매장으로 찾아갑니다. 스타벅스 쿠폰 선물 받아서 사용하는 방법과 유효기간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예전에 선물로 받은 적 있는데요, 이미 사용해서 지금은 쓸 수 없지만, 아무튼 스타벅스 쿠폰 선물 사용하는 법과 유효기간 확인하는 방법을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쿠폰 선물 사용법, 유효기간 확인법]

 

1. 선물받은 스타벅스 쿠폰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쿠폰입니다. 여기서 선물함으로 가기 누릅니다.

 

 

스타벅스 쿠폰 선물 유효기간

 

 

 

 

 

2. 스타벅스 쿠폰의 모습이 보입니다(사용 완료되어 지금은 쓸 수 없지만 사용 전이라 가정하고 사용법 써보겠습니다). 여기서 화면을 아래로 조금 내리면

 

 

스타벅스 쿠폰 선물 유효기간

 

 

3. 이렇게 바코드가 나옵니다. 이 바코드를 매장에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쿠폰 선물 유효기간

 

 

스타벅스 쿠폰 선물 사용법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그리고 쿠폰 선물은 유효기간 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유효기간이 지나면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스타벅스 쿠폰 선물 유효기간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바코드 있는 화면을 잘 보면 스타벅스 쿠폰 선물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쿠폰 선물 유효기간

 

 

만약 깜빡하고 유효기간을 지나면 어떻게 될까요? 거기에 대한 설명도 쿠폰에 자세히 나와 있군요.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구매금액의 90%가 환불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쿠폰 선물 유효기간

 

 

다행이 금액이 다 사라지는 것은 아니고 환불받을 수 있긴 하지만 그래도 10%는 날라가네요. 유효기간 잘 확인해서 제시간에 쿠폰 선물을 사용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예전에는 스타벅스 매장이 주로 도심에 있었는데 요즘은 한적한 강변에 2층 이상으로 크게 지어놓은 곳도 있고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도로가에도 드라이브쓰루로 지어놓은 곳이 늘어나서 찾아가기가 좋아졌습니다.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어서 마음놓고 매장에 앉아 커피 마실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라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