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0. 5. 14. 23:51

삼성카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신청후기, 포인트 충전, 조회, 사용 확인 방법

삼성카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외에 상품권이나 선불카드로 신청하는 방법도 있지만 방문 수령을 해야 해서 불편합니다.






방문 수령할 필요 없는 신용카드(삼성카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신청후기, 포인트 충전 조회 및 사용 후 차감된 포인트 확인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정부 재난지원금 신청 화면이 나옵니다. 자세히 보기 클릭합니다.



삼성카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후기 포인트 충전 조회 사용 확인 방법






2. 관련 안내문 읽어보고 난 후 신청/확인 버튼 누릅니다.





3. 출생연도별로 신청 가능한 요일이 있으니 그것을 확인한 다음 신청 합니다.





4. 약관동의 화면입니다. 전체동의에 체크한 후 신청 합니다.





5. 인증단계입니다. 휴대폰, 공인인증서, 카드로 인증할 수 있습니다. 저는 휴대폰 인증을 하겠습니다.





6. 휴대폰 인증을 끝내고 나면 신청이 완료되었음을 알리는 안내문이 나옵니다. 여기까지 하면 신청이 끝난 것입니다.



삼성카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후기 포인트 충전 조회 사용 확인 방법 완료



삼성카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신청후기를 써 보았습니다. 그러면 포인트 충천 여부는 언제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신청이 승인되고 포인트 충전이 완료되었음을 알려주는 문자가 이렇게 옵니다. 따로 조회할 필요가 없습니다.



삼성카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후기 포인트 충전 조회 사용 확인 방법



그렇다면 카드를 사용했을 때 이것이 충전된 포인트를 사용한 것인지, 그냥 내 카드를 사용한 것인지 조회하고 확인하는 방법,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것도 간단합니다. 카드 사용 후 오는 문자를 보면 됩니다.



삼성카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후기 포인트 충전 조회 사용 확인 방법



재난지원금에서 차감되었다는 메세지가 보입니다.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한 곳에서 카드를 쓰면 재난지원금부터 차감이 되고 사용 불가한 곳에서 사용을 하면 그냥 내 카드가 사용이 됩니다.






이상, 삼성카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후기 조회 사용 확인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