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0. 10. 27. 22:10

삼성카드 사용내역조회 하는 방법 알아봅시다

매달 돌아오는 카드값은 우리의 계좌를 텅텅 비게 만듭니다. 어디에 돈을 이렇게 쓰는지 카드값은 늘 예상을 뛰어넘습니다. 돈이 늘 줄줄 새어나갑니다. 돈을 어디에 쓰는지 확인해서 절약을 하면 새는 돈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자면 먼저 신용카드 사용내역을 어떻게 조회하는지 알아야겠죠. 신용카드 사용내역조회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삼성카드를 쓰고 있으므로 삼성카드 사용내역조회 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PC에서 볼 수도 있고 모바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1. 삼성카드 앱입니다. 앱을 터치하여 삼성카드 앱 첫 화면으로 들어가 보도록 합시다.

 

삼성카드 사용내역조회 하는 방법

 

 

 

 

 

2. 삼성카드 앱 첫화면입니다. 화면 아래 왼쪽에서 두번째에 있는 '마이'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가입이 안되어 있으면 안내에 따라 가입절차 진행합니다) 

 

삼성카드 사용내역조회 하는 방법

 

 

3. 로그인이 되었습니다. 여기서 화면 왼쪽 위에 보이는 작대기 세개 있는 부분을 누릅니다. 

 

삼성카드 사용내역조회 하는 방법

 

 

4.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옵니다. 중간쯤에 있는 카드 이용/취소/매출전표 내역을 누릅니다. 

 

삼성카드 사용내역조회 하는 방법

 

 

5. 내가 이용한 총 금액이 나옵니다. 화면 위에서 카드를 선택한 후 아래로 죽죽 내리면 

 

삼성카드 사용내역조회 하는 방법

 

 

6. 이렇게 내가 사용한 카드 내역들이 시간 순서대로 정렬되어 보여집니다. 사용처, 날짜, 시간, 일시 또는 할부여부, 금액이 조회됩니다. 

 

삼성카드 사용내역조회 하는 방법

 

 

7. 사용내역 중 하나를 터치하면 이렇게 가맹점 정보 및 매출전표 보기 메뉴가 나옵니다.

 

삼성카드 사용내역조회 하는 방법

 

 

8. 매출전표 보기를 누르면 매출전표를 이렇게 볼 수 있습니다. 보통 회사에 카드사용내역 제출할 때 증빙서류로 첨부하는 자료죠.

 

 

삼성카드 사용내역조회 하는 방법

 

삼성카드 사용내역조회 하는 방법 순서대로 알아보았습니다. 한 단계 한단계 캡쳐를 해서 보니 과정이 복잡하고 어려워 보이는데요. 실제로 해 보면 전혀 복잡하지도, 어렵지도 않습니다.

 

 

 

 

 

다만 처음에 앱 깔고 본인인증하고 회원가입하는 절차가 조금 복잡할 수는 있습니다. 처음엔 어쩔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일단 본인인증하고 회원가입까지 하고 나면 그 다음부터는 빠르고 간편하게 카드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