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2. 9. 16. 23:57

동백전 카드 신청 사용방법 사용처 알아보겠습니다

동백전 카드 신청 사용방법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백전은 부산시에서 발행하고 있는 지역화폐입니다. 2019년 12월부터 발행 중입니다.

 

 

 

 

함께 백가지 행복을 주는 화폐라는 뜻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혹은 부산의 시화인 동백꽃을 의미하는 명칭이라고도 합니다. 동백전 카드 신청 사용방법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백전 카드 신청

스마트폰에서 동백전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부터 해야 합니다. 약관동의하고 휴대폰 인증을 한 후 비민번호 등록을 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동백전 카드 신청 사용방법 사용처

 

 

 

 

회원가입이 완료되었다면 카드신청 메뉴를 눌러 카드를 신청합니다. 카드종류가 몇 가지 있는데 부산은행 체크카드, 하나은행 체크카드, 농협 체크카드, 코나 선불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한 카드는 6 영업일 내에 등기 또는 직접 배송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동백전 카드 신청 사용방법 사용처

 

 

동백전 사용방법

동백전 앱 계좌등록 메뉴에서 계좌를 연결한 후 원하는 금액을 충전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충전한만큼 연결계좌에서 돈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동백전 카드 신청 사용방법 사용처

 

 

동백전 사용처

부산시내의 동백점 가맹점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백화점, 대형마트, 유흥주점, 사행성 사업 매장, 부산이 본사가 아닌 프랜차이즈 직영점,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동백전 카드 신청 사용방법 사용처

 

 

동백전 카드 신청 사용방법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동백전 카드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이며 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문양이 들어가 있습니다.

 

 

 

 

30%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부산에 산다면 신청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캐시백도 5% 적립할 수 있습니다. 사용이 편리하고 몇가지 혜택도 있으므로 부산에 산다면 발급받아서 사용을 하면 좋습니다.

 

이상 동백전 카드 신청 사용방법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