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19. 10. 12. 16:45

거제 고현 유가네 철판볶음밥 먹어본 후기

거제 고현에 유가네가 오픈했다고 해서 가 봤습니다. 저는 철판볶음밥을 좋아해서 철판볶음밥을 주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거제 고현 유가네 입구의 모습입니다. 오픈을 축하하는 축하 화환도 같이 보이네요.


거제 고현 유가네가 오픈했네요






거제 고현 유가네 내부 모습입니다. 안쪽에 좌석이 더 많고 셀프바도 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사람 없는 바깥쪽 좌석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샐러드바에는 김치, 물김치, 사라다, 우동국물 등등이 있습니다.



거제 고현 유가네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닭갈비 메뉴들이 있네요. 유가네, 원조, 숯불, 매운, 낙지 닭갈비 등등.





치즈퐁닭, 갈릭퐁닭, 갈릭철판볶음밥에 떡볶이, 막국수도 있습니다.





일단 첫 방문 기념으로 기본 철판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아이 줄 메뉴로 멸치 주먹밥도 주문했습니다.



멸치 주먹밥 나왔습니다. 밥과 멸치가 나왔네요. 김이 너무 많아서 짤까봐 김은 조금 덜어내고 주먹밥을 만들었습니다.





비닐장갑 끼고 손으로 뭉쳐서 작은 주먹밥을 만들었습니다. 아이가 맛있다고 넙죽넙죽 잘 받아먹네요.





드디어 철판볶음밥이 나왔습니다. 이게 2인분입니다. 다 만들어져서 나오기 때문에 나오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거제 고현 유가네 철판볶음밥입니다



철판볶음밥 한숟갈 떠서 가까이서 찍어 보았습니다. 김, 김치, 닭이 있고, 군데군데 치즈도 있네요. 짭짤한 볶음밥의 맛을 중화시켜 주는 치즈가 일품입니다.





적당히 짭짤한 맛에, 밥에 곁들일 수 있는 김치와 샐러드 바의 반찬들까지.. 한 끼 식사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거제 고현 유가네 철판볶음밥, 오픈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더군요. 학생들고 있고 가족 단위 손님들도 많았습니다. 위치도 좋고 가격과 맛도 적당해서 앞으로도 종종 가볼까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