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탐방 / / 2019. 8. 13. 00:14

거제도 펜션 - 유자향기 펜션, 바다뷰 & 수영장

관광의 섬 거제도에는 펜션이 매우 많습니다. 관광지 곳곳에 펜션들이 있습니다. 이번 여름 휴가 때 저희 가족도 거제도 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아이가 있어서 기왕이면 수영장이 있는 펜션을 가고 싶었습니다. 여기저기 검색을 하다가 거제시 일운면 와현로 111 에 위치한 유자향기 펜션이라는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거제도 펜션 유자향기 펜션, 건물 두개짜리 펜션입니다. 와현 해수욕장 동쪽 끝 오르막길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아래와 같은 멋진 펜션 건물이 나타납니다. 이 건물 밑으로는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거제도 펜션, 유자향기 펜션 외관






옆에는 또 다른 건물이 있습니다. 이 건물 왼쪽 1층에는 안내실이 있습니다.



거제도 펜션, 유자향기 펜션, 두번째 건물



두 건물 사이에 있는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이 꽤 넓어서 차들이 많이 주차할 수 있습니다.



거제도 펜션 유자향기 펜션, 주차장



저희 가족이 묵을 건물의 모습입니다. 앞에 보이는 두 하얀 차 사이를 지나가면 입구가 나타납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예약한 숙소가 나옵니다. 걸어 올라가 보면,





숙소 맞은편에는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좌석이 있습니다. 예약할 때 숯불 준비해 달라고 이야기 하면 됩니다.





펜션 내부 모습입니다. 거실에서 창 밖으로 내다 본 모습입니다. 바다 뷰가 멋집니다.





다른 각도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저 멀리 해수욕장이 보이네요. 벽에는 TV가 달려 있습니다.





천장이 꽤 높습니다. 그래서 내부 공간이 더욱 넓어 보입니다.





주방의 모습입니다. 싱크대, 식탁, 냉장고가 있습니다. 여기선 안보이는데, 싱크대 왼쪽에는 전자레인지도 있습니다.





주방 오른쪽에 위치한 방의 모습입니다.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은 현관 입구 왼쪽에 하나, 안쪽 방에 하나 해서 2개 있습니다.





베란다입니다. 바다 풍경이 기가 막히게 좋습니다. 바라 보고 있으면 가슴이 탁 트이는 느낌이 들죠.









수영장입니다. 그리 크진 않지만 아이들이 놀기에는 딱 좋습니다. 미끄럼틀까지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했습니다.



거제도 펜션, 유자향기 펜션 수영장






거제도 유자향기 펜션, 처음 들어가니 주인께서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에어컨까지 미리 틀어져 있어서 첫 인상이 참 좋았습니다. 여름휴가 알차게 잘 보냈지요.


조금 걸어내려 가야 하긴 하지만 암튼 보라 아래에 해수욕장이 있어서 해수욕을 즐길 수도 있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펜션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