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2. 9. 25. 00:07

SK 멤버십(T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혜택 포인트 사용방법 알아보겠습니다

SK 멤버십(T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혜택 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 멤버십(T멤버십)은 SK텔레콤에서 운영하고 있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국내외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SK 멤버십(T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혜택 포인트 사용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 멤버십(T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총 112개의 제휴 사용처가 있습니다. 베이커리, 외식, 카페 및 아이스크림, 피자, 금융 및 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 멤버십(T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혜택 포인트 사용방법

 

 

 

 

각각의 카테코리를 클릭하면 제휴처 이름과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외식을 클릭해 보면 아웃백, 롯데리아, 빕스 등 7개의 제휴처 이름과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SK 멤버십(T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혜택 포인트 사용방법

 

 

SK 멤버십(T멤버십) 혜택

혜택 형태는 크게 할인과 적립 두가지이며 등급별로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등급은 V, G, S가 있습니다. 각각 VIP, GOLD, SILVER 입니다.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 멤버십(T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혜택 포인트 사용방법

 

 

SK 멤버십(T멤버십) 포인트 사용방법

SK 멤버십(T멤버십) 포인트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T멤버십 앱을 열어서 일회용 바코드를 띄워 매장에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됩니다. 직원이 바코드를 찍으면 할인된만큼 차감되거나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SK 멤버십(T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혜택 포인트 사용방법

 

 

SK 멤버십(T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혜택 포인트 사용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제휴처가 매우 많아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편의점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외식이나 문화활동, 쇼핑 등을 많이 하지 않아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은 CU와 세븐일레븐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이상 SK 멤버십(T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혜택 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