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2. 9. 30. 23:53

SK주유상품권 종류 판매처 사용처 알아보겠습니다

SK주유상품권 종류 판매처 사용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주유상품권은 SK엔크린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입니다. SK주유소에서 주유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엔크린 지사 및 SK주유소에서 구입을 하여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SK주유상품권 종류 판매처 사용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주유상품권 종류

SK주유상품권은 지류 상품권이 있으며 금액은 1만원권과 5만원권이 있습니다. 차종별로 다르지만 주유를 할 때 보통 5만원 전후로 해서 만원 단위로 금액 결제를 하므로 이렇게 심플하게 두 종류만 판매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SK주유상품권 종류 판매처 사용처

 

 

 

 

SK주유상품권 판매처

전국에 있는 SK엔크린 지사 및 지정 주유소에서 판매합니다. 모든 주유소에서 판매하지는 않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엔크린 홈페이지에서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주유상품권 종류 판매처 사용처

 

 

SK주유상품권 사용처

이름 때문에 주유소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데 주유소 뿐 아니라 현대, 롯데 등 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빕스 등 레스토랑 등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주유상품권 종류 판매처 사용처

 

 

SK주유상품권 종류 판매처 사용처 알아보았습니다. 사용처가 다양하지만 판매처가 한정되어 있어 오프라인 구입은 쉽지 않습니다. 구입을 하고자 한다면 온라인에서 주문을 하는 것이 편합니다.

 

 

 

 

사용처가 다양하지만 동시에 주 목적이 분명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특히 운전을 많이 하는 분에게 선물을 하면 반응이 좋을 것입니다. 이상 SK주유상품권 종류 판매처 사용처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