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1. 5. 26. 23:02

LIG넥스원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LIG넥스원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방산업체입니다. 미사일, 어뢰, 레이더, 지휘통제체계 등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만듭니다. 이번 한미 미사일 지침 종료로 미사일 사거리 제한이 없어지면서 LIG넥스원 주가도 급등했습니다.

 

 

 

 

LIG넥스원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IG넥스원 주가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0년간의 LIG넥스원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LIG넥스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LIG넥스원 주가는 장기 우하향 후 오랫동안 지지부진했습니다. 별다른 성장동력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미사일 지침 종료로 새로운 먹거리가 생겼기 때문에 향후 주가전망 역시 긍정적이라고 보여집니다.

 

 

 

 

실적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간의 LIG넥스원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LIG넥스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실적은 매우 안정적입니다. 매출은 꾸준히 늘고 있고 이익도 2020년 들어 급증했습니다. 미사일 지침 종료로 인한 중거리 미사일 개발에는 2~3년 정도가 걸릴 것으로 예상이 되므로 미사일 지침 종료로 인한 실적수혜는 그 이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어서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간의 LIG넥스원 배당금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LIG넥스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배당금은 꾸준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이 정도 수준은 계속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3년이후에 실적이 많이 늘어나면 배당금도 그에 비례해서 늘어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해 봅니다.

 

 

 

 

LIG넥스원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LIG넥스원은 우리나라에서 제작하는 미사일의 거의 대부분을 생산해 왔습니다. 현무 미사일도 LG넥스원에서 만들었습니다.

 

LIG넥스원이 이번 한미 미사일 지침 종료의 최대 수혜주입니다. 장기적으로 주가가 크게 상승하고 실적과 배당금도 증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