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2. 9. 22. 23:25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겠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는 매년 고객의 등급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WIP는 15만, VIP는 12만, 골드 10만, 실버 7만, 화이트는 5만 포인트를 매년 줍니다.

 

 

 

 

이렇게 받은 kt 멤버쉽 포인트는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푸드, 쇼핑, 여가, 편의 및 문화 관련 제휴 매장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총 111개의 제휴사가 있습니다. 카테고리별로 대표적인 제휴 매장을 보면 푸드의 경우 맘스터치,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등 27개의 제휴매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쇼핑몰은 31개의 제휴처가 있으며 이마트, GS 프레쉬몰, 롯데온 등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여가는 26개의 제휴처가 있으며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등의 놀이동산, 아쿠아리움, 리조트 등지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편의 문화는 27개의 제휴처가 있으며 롯데시네마, CGV 같은 영화관, GS25, 이마트24, CU 같은 편의점 등지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방법

KT 멤버십 제휴매장에서 실물카드 제시, 스마트폰 앱의 바코드 제시, 혹은 휴대폰번호 제시를 통해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매년 초에 제공이 되고 12월말이 되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그러니 포인트가 얼마 있는지 확인을 하고 매년 다 사용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제휴처가 매우 많으므로 마음만 먹으면 금방 다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편의점에서만 잘 이용해도 금방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상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