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2. 3. 19. 18:10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겠습니다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카드는 KB금융그룹 계열의 카드회사입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등 다양한 종류의 카드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체크카드 중에서는 펭수 노리 체크카드가 인기가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외관입니다. 이름처럼 카드에 펭수 사진이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CGV 혜택이 있습니다.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혜택

 

 

 

 

2. 전반적인 주요 혜택을 보겠습니다. 대중교통 10% 할인, 이동통신요금 2,500원 환급할인, CGV 35% 환급할인, 아웃백 및 빕스 20% 환급할인, 스타벅스 20% 환급할인, 에버랜드 및 롯데월드 50% 환급할인, GS25편의점 5% 환급할인, 교보문고 5% 환급할인, 금융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해줍니다.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혜택

 

 

3. 각 혜택별 상세내용을 보겠습니다. 혜택을 무제한으로 받는 것은 아닙니다. 전월이용실적을 만족해야 하고 할인이 적용되는 최소 최대 가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CGV의 경우 전월 카드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이면서 CGV 이용금액이 건당 1만원에서 2만원일 경우에 35% 할인이 적용되는 것입니다.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혜택

 

 

4. 이용한도 보겠습니다. 1회사용한도 1일사용한도, 월간, 최고 및 특별승인한도가 있습니다. 만14세 이상의 경우 1회 최대 600만원, 1일 최대 600만원, 월 2천만원까지가 기본도이며 최고한도는 1회 및 1일은 2천만원, 월간은 5천만원입니다. 특별승인한도는 1억원입니다.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혜택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았습니다. 펭수의 인기에 힘입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KB국민카드의 체크카드입니다. 펭수사진이 떡 하니 박혀 있어 카드 긁는 맛이 있습니다.

 

 

 

 

교통카드로 신청시 후불교통카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시 체크카드 소액신용결제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발급신청 가능하며 비자 또는 마스터를 통해 해외에서도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