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1. 10. 28. 23:31

HMM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HMM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MM은 2021년 상반기 가장 핫했던 종목입니다. 엄청난 주가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테슬라의 이름을 따서 흠슬라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최근의 추세는 좋지 않습니다. HMM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MM 주가 전망 먼저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3년 동안의 HMM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HMM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2021년 상반기 주가 상승이 어머어마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내리막입니다. 그간 주가 상승이 너무 가팔랐기 때문에 이에 따른 조정을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별다른 호재가 없는 한 꽤 오랫동안 조정을 받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어서 실적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HMM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HMM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실적 전망은 매우 좋습니다. 올해는 역대 최대의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운임상승과 선복량 부족으로 향후에도 실적 호조는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배당금 보겠습니다. 아래는 최근 몇 년 동안의 HMM 배당금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HMM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HMM의 실적이 매우 좋지만 불과 몇 년전까지만 해도 부도위기에 몰린 회사였고 지금은 산업은행의 관리 하에 있습니다. 정상화 완료 후 매각할 때까지는 배당금을 기대할 수 없을 것입니다.

 

 

 

 

HMM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HMM은 회사는 이제 막 정상화를 향해 나아가고 있고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정상화는 시간 문제라고 보여집니다.

 

하지만 주가는 이미 이러한 상황과 전망까지 다 반영을 해서 오른 것 으로 판단이 됩니다. 지금 진입하는 것은 타이밍상 좋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