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cma 금리와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MA란 Cash Management Account의 약자로서 우리말로는 자산관리계좌라고 번역됩니다. 하루만 넣어두어도 이자가 붙기 때문에 단기자금운용에 유용합니다. 증권사나 종금사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계좌 서비스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안타증권 cma 금리 및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 cma 금리
네가지 유형의 상품이 있는데 자동투자상품을 지정하지 않은 경우는 세전 연 2.35%, CMA-RP 상품은 3.25%의 금리를 제공해 줍니다. MMW 및 MMF 유형은 투자실적에 따라 금리가 변동되는 상품으로서 별도 문의가 필요합니다.

유안타증권 cma 특징
편리한 입출금과 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잔액조회, 이체 및 금융상품 투자가 가능하고 편의점 은행 지하철역 등 주변의 자동화기기에서 출금할 수 있습니다. 또한 CMA 계좌를 계좌로 하는 체크카드 발급, 공과금 자동납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cma 금리와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MA는 저금리 시대에 매일매일 이자를 주는 특징 때문에 인기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은행이자와 별 차이가 없거나 오히려 낮기도 해서 그때보다는 인기가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하루만 넣어두어도 이자가 붙는다는 장점 때문에 오래 묶어둘 수 없는 돈을 단기간에 운용하는데는 여전히 유용합니다.
이상 유안타증권 cma 금리 특징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