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이체 수수료 무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안타증권은 우리나라의 증권사 중 한곳입니다. 대만의 증권사인 유안타금융그룹의 한국 법인입니다. 원래는 동양그룹 계열의 증권사였는데 2014년 6월에 동양그룹이 유동성 위기에 빠지면서 유안타금융그룹으로 매각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안타증권 이체 수수료 무료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유안타증권 이체 수수료 무료 - 급여계좌 등록
유안타증권 CMA 계좌를 급여계좌로 등록하고 1회 50만원 이상 입금실적이 있는 경우 다음달 한달간 이체 수수료가 면제가 됩니다. 단 입금액이 급여가 아니어도 무방합니다.

유안타증권 이체 수수료 무료 - 자동납부
신용카드대금, 보험료, 아파트관리비 등을 유안타증권 계좌를 통해서 자동납부를 하면 자동납부 다음날부터 다음달 말까지 이체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유안타증권 이제 수수료 무료 - 펀드계좌로 자동이체
CMA 계좌에서 주식형 적립식펀드(랩) 계좌로 매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다음날부터 다음달 말까지 이체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유안타증권 이제 수수료 무료 - CMA잔고유지
CMA계좌의 월 평균 잔고가 500만원 이상 유지가 되면 다음달 한달간 이체 수수료가 면제 됩니다. 잔고가 계속 유지되면 수수료도 계속 면제됩니다.

유안타증권 이체 수수료 무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체 수수료가 크지는 않지만 이체를 자주 하는 분들이라면 이체를 할 때마다 빠져나가는 이체 수수료가 아까울 것입니다.
유안타증권 이체 수수료 무료로 만들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중 편리한 것 하나 선택해서 조건을 충족시키면 이제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어 도움이 됩니다.
이상 유안타증권 이체 수수료 무료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