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과학 기술 / / 2017. 12. 1. 00:19

위디스크(wedisk) 모바일 앱 다운로드,설치 및 사용법

위디스크(wedisk)는 영화 및 각종 동영상 자료들을 다운받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저는 주로 철지난 옛날 영화를 다운받아볼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인터넷 서비스가 그러하듯, 위디스크(wedisk)도 모바일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위디스크(wedisk)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스마트폰으로도 영화 및 각종 동영상들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위디스크(wedisk) 모바일 앱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고 영상 받아보는 법]


1. Play 스토어(또는 앱스토어)에 접속합니다.


Play 스토어 접속 !!






2. 위디스크 검색 후 설치 버튼 눌러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합니다.




3. 그러면 스마트폰 화면에 위디스크(wedisk) 앱이 설치된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터치해서 위디스크(wedisk)에 접속합니다.




4. 아직 회원이 아니면 회원가입을, 이미 회원이면 들어가기를 터치해서 로그인을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 번호 입력 후 들어가기를 터치하면 로그인 됩니다.




5. 검색창에서 제목으로 검색을 하거나, 혹은 검색창 아래에 있는 영화,드라마,동영상,애니..등등의 카테고리를 터치해 들어가서 보고자 하는 자료를 찾습니다.




6. 자료 선택 후 바로보기를 누르면 곧바로 영상이 재생이 됩니다.




[참고 및 주의사항]


① 위디스크(wedisk)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을 하면 매일 5포인트씩 적립이 됩니다. 하루에 한번은 꼭 접속하는 것이 좋겠지요. 이게 정말 큰 장점인데요, 인내심만 있다면 위디스크(wedisk)를 공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 5포인트씩 한달간 모으면 150포인트. 이걸로 영화 하나 볼수 있죠 ㅎ ㅎ 저는 인내심이 없어서 주기적으로 캐시를 충전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② 우측상단의 다시보기를 누르면 내가 다운받은 자료를 다시 볼 수 있는데요, 문제는 볼 수 있는 기간이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최대의 단점이죠. 영상을 내 스마트폰에 파일로 내려받는 것이 아니라 위디스크(wedisk) 내에서 재생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다운받은 자료를 계속 소장하고자 한다면 PC로 다운로드를 받아야 합니다.






③ 위 2번과 연결되는 문제인데요, 위디스크(wedisk)에 접속해서 동영상을 재생하는 것이기 때문에 데이터가 많이 소모됩니다. 가능하면 와이파이가 있는 곳에서 동영상을 보기를 권장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