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19. 5. 28. 23:48

아이들의 천국 뽀로로파크 거제디큐브점 방문 후기

아이들은 뽀로로파크라고 하면 환장합니다. 최근에 거제도 디큐브백화점에 뽀로로파크가 생겨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뽀로로파크 내부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이건 제가 직접 찍은 건 아니고, 뽀로로파크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거제디큐브점 사진을 캡쳐한 것입니다. 늘 사람이 많기 때문에 실제 방문시 실내 전체 모습을 찍기가 어렵거든요.



뽀로로파크 거제디큐브점 내부 모습






거제디큐브점 뽀로로파크의 ZONE들입니다. 9번, 10번 제외한 순수한 아이들용 ZONE은 총 8개가 있습니다.





이후 사진들은 다 제가 직접 찍은 사진들입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제 딸래미, 오자마자 소방차부터 찾네요.소방차하나 가지고 거의 20분 넘게 놀았습니다.





여긴 주방놀이 하는 곳입니다 인덕션레인지, 전자레인지, 싱크대 등등이 있는데, 저희 딸래미는 관심 없더군요.





키즈카페 필수요소, 편백 존입니다. 뽀로로파크 거제디큐브점에도 어김없이 이 편백존이 떡 하니 자리잡고 있습니다.





트렘폴린입니다. 아무도 없는 것 같은데, 자세히 보면 검은 추리닝 바지 입은 아이 한명이 안에 있는 것이 보입니다.





음.. 이건 뭐라고 불러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그냥 구멍 통과하면서 노는 장난감 같습니다.





디지털 스케치 ZONE입니다.





크롱에 열심히 색칠을 하고 있네요. 색칠이라기보단, 그냥 대충 막 칠하고 있는 중입니다.





아쿠아플레이 존입니다. 뽀로로파크 최고의 인기 존이죠.





열심히 물장난 치느라 여념이 없습니다. 물을 퍼서 붓고, 다시 퍼서 붓고, 또 퍼서 붓고 무한반복…





이번엔 낚시에 푹 빠졌네요. 물고기 잡아다가 열심히 다른 곳으로 옮겨 넣는 중입니다.





스피드트랙입니다. 아이가 혼자 타긴 힘들고, 어른이 같이 타야 합니다. 핸들이 충분히 안꺾여서 코너를 한번에 돌 수가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코너 돌 때마다 후진을 한번씩 해야 합니다.





미끄럼틀하고 볼풀장도 있는데 거긴 안가더라구요. 거기도 좋아하는데, 다른 곳이 더 재미있어서 안갔나 봅니다.






요금은 아이 한명 두시간 기준 2만원입니다. 동반어른 1인까지는 무료입니다. 어른 1명 더 가면 5천원 추가됩니다. 회원가입을 할 경우 2시간 16,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