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0. 1. 20. 23:34

설 선물세트 순위를 알아 봅시다

설이 다가오면 사람들은 어떤 선물을 살지 고민을 합니다. 어떤 선물이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지를 알아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 선물세트 순위를 알아 보겠습니다. 그런데 설 선물세트 순위라는 것이 어떤 권위있는 기관에서 조사해서 발표하는 그런 주제가 아니다 보니 설 선물세트 순위라는 것의 신뢰성은 사실 좀 떨어집니다.


그래서 그냥 일반적으로 알려진 설 선물세트 순위를 이 포스팅에서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5위. 과일세트 

설 선물세트 순위 5위를 차지한 것은 과일세트입니다. 과일은 평소에도 많이 먹을 수 있지만 선물용으로 정성스럽게 포장된 과일세트는 받는 사람에게 또다른 기분을 느끼게 해 줍니다.



설 선물세트 순위






4위. 건강보조식품

건강보조식품은 설이나 추석, 생일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용으로 매우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홍삼세트, 과일즙, 영양제, 견과류 등이 대표적인 건강보조식품에 해당이 됩니다.





3위. 한우세트

설 선물세트 순위뿐 아니라 다른 종류의 선물 종류에서도 늘 상위권을 차지하는 것이 한우세트 선물입니다. 비싼만큼 만족도가 높은 설 선물입니다. 다양한 부위를 판매하고 있으니 받는 분 선호도에 맞춰 사면 더욱 좋습니다.





2위. 상품권

선물 고르기 쉽지 않을 때 상품권을 선물하면 받는 분이 상품권으로 본인이 사고싶은 물건을 살 수 있겠죠.





1위. 현금

설 선물세트 순위 대망의 1위는 현금입니다('선물세트'라고 부르기는 좀 그렇지만). 현금은 남녀노소 사시사철을 가리지 않는 최고의 선물이죠. 봉투가 두툼할 수록 받는 분의 만족도는 더욱 커집니다.





설 선물세트 순위를 알아 보았습니다. 위에 적은 선물들 외에도 다양한 선물 종류들이 있습니다. 굴비세트, 참치세트, 올리브유세트, 샴푸/치약 세트, 멸치세트 등등. 모두 명절에 인기 있는 선물세트 종류들이죠.






설 선물세트 순위를 매겨 보았지만 위 순위에 연연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받는 분이 좋아할 만한 것으로 골라 정성스럼게 준비해서 선물하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