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주식거래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증권사를 통해서 주식을 거래하면 증권사에 주식거래 수수료를 내야 합니다. 증권사를 사용하는 비용입니다. 대신증권은 우리나라의 증권사 중 한 곳입니다. 투자자들에게는 배당주로 인기있는 증권사입니다. 대신증권 주식거래 수수료 알아보겠습니다.
대신증권 주식거래 수수료 - HTS
HTS를 이용해서 주식거래를 할 경우 금액구간별로 차등화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100만원 이하인 경우 0.1672959% + 700원, 100만원 초과 500만원 이하는 0.1572959% + 900원 이런식으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대신증권 주식거래 수수료 - 모바일/ARS
대신증권의 모바일 앱 CYBOS Touch, 제휴 서비스(증권통, 팜피스) 또는 ARS를 이용해서 거래할 경우 거래금액과 상관없이 0.1972959%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대신증권 주식거래 수수료 - 오프라인
영업점이나 고객센터에 방문해서 직접 주문하는 식으로 주식거래를 하는 경우입니다. 거래단위가 큰 경우 오프라인 거래를 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 때는 꽤 높은 수수료율이 적용됩니다.

대신증권 주식거래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거래를 하면 반드시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잦은 거래는 높은 수수료를 동반하게 되어 수익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줍니다.
따라서 주식거래를 할 때는 신중하게 종목을 고르고 적정한 타이밍에 필요한 만큼만 거래를 해야 수수료를 아낄 수 있습니다.
이상 대신증권 주식거래 수수료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