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0. 3. 29. 16:13

남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추천 - 피토메스 세트 구매 후기

예전에는 남자가 피부관리 한다고 하면 남자가 뭘 그런걸 하느냐는 반응이 많았지만 시대가 바뀌면서 이제는 적극적으로 피부 관리를 하는 남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나이가 들면서 피부 탄력도 떨어지고 주름도 생기고 등등 피부가 점점 예전만 못하게 되어가고 있어서 최근 남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세트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남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추천으로 검색을 하니 워낙 많은 종류의 제품 추천들이 있어서 사실 뭘 할까 고민을 하다가 후기가 많고 설명이 잘 되어 있는 피토메스 세트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남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피토메스 세트 구매 후기를 써 보겠습니다.


[남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추천 피토메스 세트 구매 후기]


주문을 하고 며칠 지나니 피토메스 세트가 배달되어 왔습니다. 왼쪽부터 폼 클렌저, 토너, 로션, 세럼입니다. 폼 클렌저는 주문 안했는데 서비스로 넣어 주네요 ^^



남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추천 피토메스 세트






박스를 열고 내용물을 꺼내어 보았습니다. 하나씩 발라 보겠습니다.





먼저 폼 클렌저입니다. 하얗고 쫀득한 크림입니다. 미지근한 물로 세수하고 폼 클렌저를 손에 적당량 덜어낸 후 비벼서 거품으르 내고 세수를 하면 됩니다. 부드럽게 얼굴 구석구석을 닦아주고 물로 헹굽니다.





세수를 하고 난 후 수건으로 얼굴 물기를 닦고 난 후 토너를 손에 덜어 얼굴에 발라 줍니다. 얼굴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차가운 토너를 얼굴에 톡톡 쳐서 바르면 얼굴이 다음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로션입니다. 딱 봐도 쫀득해 보입니다. 토너를 바른 얼굴에 이 로션을 듬뿍 발라 줍니다. 잘 흡수되게 문질문질 해서 얼굴 구석구석 골고루 바릅니다.





그 다음, 세럼입니다. 느낌은 로션보다 더 쫀득한 것 같습니다. 로션까지만 발라도 되지만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세럼까지 발라 주도록 합시다. 주름이 있는 곳에 좀 더 집중적으로 발라 줍시다.



남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추천 피토메스 세트



이제 막 바르기 시작했기 때문에 아직까지 효과가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 바르고 나면 얼굴이 상쾌하고 부드러워진 것 같긴 한데, 그냥 세수하고 로션 발라서 느껴지는 건지는 모르겠군요.






효과가 어떤지 보려면 지금 산 제품 다 쓸 때까지는 발라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 발라보고 난 후 바르기 전과 비교해서 어떤 차이가 있는지 다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남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추천 피토메스 세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