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2. 9. 30. 00:02

기아 멤버스 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겠습니다

기아 멤버스 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멤버스는 기아의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기아에서 제공하는 차량, 서비스를 구매, 보유하거나 고려중인 개인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아 멤버스 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멤버스 카드 신청방법

기아 신차를 구입할때 계약서상에서 가입동의를 하면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앱을 깔고 가입한 후 로그인 하면 앱 안에 바코드 형태로 쓸 수 있는 카드가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물카드를 원할 경우 고객센터에 신청을 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기아 멤버스 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처 사용방법

 

 

 

 

기아 멤버스 포인트 적립

기아와 포인트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가맹점에서 물품 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을 하면 기아멤버스 카드 또는 제휴카드를 통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아 멤버스 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처 사용방법

 

 

기아 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기아 신차 및 중고차 구매, 점검 및 수리, 주유 및 충전, 보험, 외식, 커피 및 베이커리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금액의 일정 퍼센트만큼 적립하거나 할인받는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아 멤버스 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처 사용방법

 

 

기아 멤버스 포인트 사용방법

모바일 카드를 가지고 있을 경우 앱을 띄우고 바코드를 띄우고 매장에서 직원에게 제시를 하면 됩니다. 실물 카드를 가지고 있을 경우 실물 카드를 그대로 제시하면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아 멤버스 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처 사용방법

 

 

기아 멤버스 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았습니다. 기아차를 구매하면 일부러 거절하지 않는 이상 자동으로 가입이 될 것입니다.

 

 

 

 

앱을 깔면 모바일 카드와 함께 포인트가 들어와 있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기아차 관련 용품, 서비스 뿐 아니라 외식, 커피, 영화 등 생활 속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상 기아 멤버스 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