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0. 1. 30. 23:35

스마트폰 지문등록 하는 방법 (갤럭시S8)

스마트폰 지문등록을 하고 보안설정을 하면 스마트폰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내가 아니면 아무도 스마트폰의 잠금을 해제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스마트폰 지문등록을 하려니 어떻게 하는지 생소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마트폰 지문등록 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갤럭시S8 스마트폰 지문등록 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갤럭시S8 스마트폰 지문등록 하는 법]


먼저, 설정 메뉴를 열어야 합니다. 스마트폰 화면에서 설정 메뉴를 찾아서 들어갑니다.



갤럭시S8 스마트폰 지문등록






설정 메뉴 첫 화면입니다. 여기서 스마트폰 지문등록 메뉴를 찾아야 합니다.





검색창에 '지문'을 치면 빠르게 해당메뉴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지문 인식 메뉴를 누릅니다.





그러면 패턴인식을 입력하라는 창이 나옵니다. 패턴인식을 그러 줍니다.

(이 화면은 캡쳐가 안되어 이미지 생략합니다)



손가락을 올리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안내에 나오는 것처럼 손가락을 센서에 올려줍니다.





손가락 위치를 약간씩 바꿔가면서 센서에 붙였다 떼었다 반복합니다. %가 점점 올라갈 것입니다.





100%가 되면 지문등록이 완료된 것입니다. 다른 손가락을 등록하려면 추가등록을, 끝내려면 완료를 누릅니다.





스마트폰 지문등록이 완료되고 나면 등록된 지문을 잠금해제에 사용할 것인지를 묻는 창이 나옵니다. 실행을 누르면 앞으로 스마트폰 잠금해제를 할 때 지문을 인식시켜야 잠금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8 스마트폰 지문등록 하는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제 폰이 갤럭시S8이라 갤럭시S8로 지문등록 하는 방법을 알아 보았는데요. 






갤럭시S8이 아닌 다른 폰도 방법은 비슷할 것입니다. 어렵지 않게 등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