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1. 9. 9. 00:52

남선알미늄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남선알미늄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선알미늄은 알루미늄 형재와 조립품, 자동차 범퍼 등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전국 각지에 대리점 및 체인점, 영업점을 두고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본업보다는 이낙연 테마주로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남선알미늄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남선알미늄 주가 전망부터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0년간의 남선알미늄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남선알미늄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2018년 중반부터 2020년 4월까지 계속 상승하다가 4월 10일에 고점을 찍고 이후 내내 내리막입니다. 중간에 잠시 반등하기도 했으나 금새 다시 하락했습니다.

 

실적보다는 정치테마로 주가가 오르락 내리락 하기 때문에 주가예측이 어렵습니다. 대선 판도에 따라 모 아니면 도가 될 수 있는 종목이라 위험합니다.

 

 

 

 

이어서 실적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남선알미늄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남선알미늄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매출과 이익이 계속 감소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매출이 드라마틱하게 감소를 하고 있습니다.

 

사업이 쪼그라들고 있다는 뜻입니다. 2021년 상반기에도 좋지 않은 실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해 실적도 전년 대비 감소할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남선알미늄 주당 배당금 지급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남선알미늄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배당금 지급실적이 없습니다. 당기순이익은 꾸준히 흑자를 내고 있고 재무상으로도 배당금을 지급할 여력은 있습니다만 전혀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앞으로도 배당금을 지급할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선알미늄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실적은 계속 악화되고 있고 배당금은 전혀 지급하지 않습니다. 주가는 테마에 휘둘립니다. 그리고 이낙연 후보의 상황이 그리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경선에서 떨어진다면 남선알미늄은 더 이상 아무것도 볼 것이 없는 종목이 됩니다. 투자를 하기에 위험한 종목으로 보여집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