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1. 5. 29. 23:36

한화시스템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한화시스템은 방산 및 ICT 솔루션 제공을 주사업으로 영위하는 회사입니다. 국방에 대한 투자는 지속 증가중에 있어 회사역시 꾸준히 성장할 수 있을것으로 전망됩니다.

 

 

 

 

방산뿐 아니라 도심항공교통 같은 민간분야의 성장도 기대됩니다. 한화시스템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화시스템 주가 전망 먼저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년간의 한화시스템 주가를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한화시스템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만원 아래였던 주가가 크게 상승하여 지금은 만원후반대까지 거의 두배 증가했습니다. 방산 및 항공우주 분야 시장이 향후 크게 성장할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한화시스템 주가 역시 장기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실적을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년간의 한화시스템의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한화시스템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올해 1분기 실적도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했습니다.

 

최근 한미정상회담에서 미사일지침이 종료됨에 따라 방산 및 우주항공분야의 새로운 먹거리가 생겼고 이에 따라 한화시스템의 실적도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어서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년간의 한화시스템의 배당금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한화시스템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주당 200원 조금 넘는 배당금을 줍니다. 주가를 고려하면 배당금이 그리 높지 않습니다. 순이익이 증가했다고 해서 배당금을 늘리지도 않습니다. 배당금 측면에서는 그리 기대할만한 종목은 아닙니다.

 

 

 

 

한화시스템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외부환경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국방 및 우주항공분야는 향후 크게 성장할 분야입니다. 이에 따라 한화시스템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지급 전망도 중장기적으로 밝다고 보여집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