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2. 6. 22. 23:10

테슬라(TSLA)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테슬라(TSLA)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는 최근 몇년중 가장 핫한 미국주식 중 하나입니다. 전기차 시장의 개척자입니다. 테슬라 전기차는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에 따라 테슬라 주가 역시 천정부지로 치솟았습니다. 테슬라(TSLA)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TSLA) 주가 전망 먼저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0년 동안의 테슬라(TSLA)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테슬라(TSLA)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2020년 들어 주가가 폭등했습니다. 2020년과 2021년은 테슬라의 해였습니다. 2022년 들어서는 주가는 빠지고 있습니다. 전기차 시장에 경쟁자가 하나 둘 늘고 있고 그간 주가도 너무 많이 올라서 2020년 2021년같은 상승세는 다시는 오지 않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실적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2분기 동안의 테슬라(TSLA)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테슬라(TSLA)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주당 순이익과 매출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투자자들의 돈을 빨아 먹으면서 적자만 봤는데 사업이 본궤도로 오르면서 빠른속도로 성장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어서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테슬라(TSLA) 배당금 지급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테슬라(TSLA)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배당금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기술개발과 설비증설에 투자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배당금은 지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성숙기업들은 투자할 곳이 적어서 남는 현금을 배당으로 지급하지만 테슬라는 성장하고 있고 계속 투자를 해야 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배당금은 없을 것입니다.

 

 

 

 

테슬라(TSLA)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지난 2년간 가장 핫했던 종목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회사는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하지만 주가는 이런 미래성장까지 감안해서 상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과거와 같이 주가가 다시 상승할 확률은 높지 않습니다. 신규진입에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