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0. 10. 12. 00:12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횟수초과 후 재등록 하는 방법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잘못입력 해서 횟수초과 하면 계정사용이 제한됩니다. 5회 잘못 입력하면 계정이 잠깁니다. 다시 계정을 풀려면 비밀번호 재등록해야 합니다.

 

 

 

 

 

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하고 재등록하면 됩니다.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횟수초과 시 비밀번호 재등록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횟수초과 재등록]

 

※ 몇몇 화면은 보안 때문에 캡쳐가 안되는데요. 캡쳐 안되는 화면은 이미지 업로드 생략하고 설명만 하고 넘어가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횟수초과 후 다시 카카오페이에 들어가면 아래처럼 비밀번호 재등록하라는 안내 창이 뜹니다. 재등록 눌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횟수초과 재등록

 

 

2. 재등록 시작 화면이 나옵니다. 카카오계정 비밀번호 확인하고 본인확인 후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등록 하는 순으로 진행됩니다(이미지 없음).

 

 

 

 

 

3. 카카오계정 비밀번호 확인합니다. 생각이 안나면 비밀번호 찾기 기능 이용해서 비밀번호 재설정하면 됩니다.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횟수초과 재등록

 

 

4. 본인인증 단계입니다. 이름, 주민번호, 폰번호 기입하여 본인인증 합니다.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횟수초과 재등록

 

 

5. 문자로 인증번호가 오면 자동으로 인증이 됩니다. 확인 후 다음단계 넘어갑니다.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횟수초과 재등록

 

 

6.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6개자리 숫자를 입력하면 됩니다.(이미지 없음)

 

7. 그러면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등록이 완료됩니다.(이미지 없음)

 

8. 카카오페이를 다시 실행하면 이렇게 카카오페이 화면이 열리면서 첫 화면이 나옵니다.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횟수초과 재등록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횟수초과 후 재등록 하는 방법, 어렵지 않죠? 횟수초과로 갑자기 계정이 잠겨서 당황했지만 이렇게 어렵지 않게 비밀번호를 재등록할 수 있습니다. 돈이 딸랑 8천원 있네요. 별로 쓸 일이 없다보니 아주 예전에 카톡으로 받았던 돈 집어넣은 이후 돈이 더 이상 충전을 안하고 있습니다.

 

 

 

 

 

이제 좀 써보려 하는데요. 다음번에는 카카오페이 충전하는 법에 대해서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횟수초과 후 재등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