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0. 2. 24. 22:45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하는 방법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인기가 많습니다. 인기가 많은 이유는 혜택도 혜택이지만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이 한몫 한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 계좌를 개설하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하는 방법은 아래 참고하세요.


https://selfdev.tistory.com/609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하는 방법을 순서대로 알아 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하기]


1. 카카오뱅크를 들어가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노란 사각형 오른쪽 아래에 보이는 '체크카드신청'을 누릅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하는 방법






2. 그러면 아래와 같이 카카오프렌즈 체크카드 신청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체크카드 신청하기' 누릅니다.



※ 다음 단계 중 캡쳐가 안되는 단계는 글로만 설명하겠습니다.


3. 카드 디자인, 후불교통카드 적용여부, 카드비밀번호 입력, 결제계좌 선택을 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 갑니다.


4. 영문이름, 카드받을 주소, 부재시 대리수령 여부, 신분증 정보를 입력 또는 선택한 후 넘어 갑니다.


5. 약관 동의하는 단계입니다. 전체동의에 체크를 한 후 아래의 다음을 눌러 다음단계로 넘어 갑니다.




6. 카드발급신청 정보가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확인한 후 화면아래의 '신청완료'를 누르면


7. 인증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인증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면


8. '카드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 되었습니다' 라는 팝업창이 뜹니다. 여기까지 하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이 끝난 것입니다.


카카오뱅크 첫 화면으로 들어가 보면 노란사각 박스 오른쪽 아래의 글자가 '카드발급중'으로 바뀐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 완료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하는 방법을 순서대로 알아 보았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신청하는 방법, 생소하지만 일단 해보면 아주 간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발급 신청 후 배송되기까지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배송받고 나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에 대해서 한번 더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