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2. 9. 19. 23:02

인천 e음카드 발급 신청 충전방법 혜택 사용처 잔액조회 방법 알아봅시다

인천 e음카드 발급 신청 충전방법 혜택 사용처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e음카드는 인천에서 발급하는 지역화폐입니다.

 

 

 

 

인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모바일앱과 선불카드가 결합된 인천사랑 전자상품권 입니다. 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택시 등을 제외한 인천 전역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인천 e음카드 발급 신청 충전방법 혜택 사용처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e음카드 발급 신청 충전방법

인천 e음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가입을 하고 원하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 후 배송신청을 하면 3~7일내에 카드가 배송됩니다. 앱에서 카드를 등록하고 계좌를 연결한 후 충전을 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천 e음카드 발급 신청 충전방법 혜택 사용처 잔액조회

 

 

 

 

인천 e음카드 혜택

사용자에겐 5% 캐시백, 최대 7% 현장할인, 30% 소득공제 등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 e음카드 발급 신청 충전방법 혜택 사용처 잔액조회

 

 

사업자들의 경우 인천 e음카드 가맹점으로 등록을 하면 카드수수로 제로, 매출확보, 세제혜택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프라 구축 및 맞춤형 지원 시책 발굴로 마케팅 지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인천 e음카드 발급 신청 충전방법 혜택 사용처 잔액조회

 

 

인천 e음카드 사용처

인천에 사업자 등록을 한 인천 지역 점포의 99.8% (17만 5천여개)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슈퍼마켓 일부 프랜차이즈 직영점 등에서는 결제를 할 수 없습니다.

 

 

 

인천 e음카드 발급 신청 충전방법 혜택 사용처 잔액조회

 

 

인천 e음카드 잔액조회 방법

인천 e음카드 잔액조회 방법은 간단합니다. 앱을 열면 바로 잔액을 볼 수 있습니다. 인천 e음카드 앱을 열면 앱 화면 중간쯤에 카드 잔액이 바로 보입니다.

 

 

 

인천 e음카드 발급 신청 충전방법 혜택 사용처 잔액조회

 

 

인천 e음카드 발급 신청 충전방법 혜택 사용처 잔액조회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백화점, 대형마트 등을 제외한 인천 내 많은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혜택이 괜찮습니다.

 

 

 

 

발급도 간단합니다. 앱 깔고 신청하면 집으로 카드가 배송됩니다. 인천 주민이라면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이상 인천 e음카드 발급 신청 충전방법 혜택 사용처 잔액조회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