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1. 6. 14. 23:33

인선이엔티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인선이엔티는 폐기물 수집 및 처리를 주업으로 영위하는 회사입니다. 건설 및 자동자 쪽에서 사업을 영위합니다. 건설폐기물 수집과 운반 및 중간처리, 최종처분, 자동차 해체 및 재활용 등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주가가 급등하며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인선이엔티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인선이엔티 주가 전망 먼저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0년간의 인선이엔티 주가흐름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인선이엔티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꾸준히 장기 우상향하는 이상적인 그래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최근 주가 급등으로 현재는 단기 조정을 받고 있습니다. 거의 15,000원에서 고점을 찍고 거의 2개월간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런 추세가 한동안 더 이어질 수도 있지만, 폐기물 처리 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기 때문에 이후 다시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어서 실적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간의 인선이엔티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인선이엔티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꾸준히 증가해 왔습니다. 아주 바람직한 모습입니다.

 

경제가 발전하고 생활수준이 높아질수록 폐기물의 양도 늘어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전망도 좋습니다. 다만 올해 1분기 실적은 매출은 늘었는데 이익이 감소하여,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증가는 빨간불이 켜진 상태입니다.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간의 인선이엔티 배당금 지급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인선이엔티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재무가 매우 탄탄함에도 불구하고 배당금은 전혀 지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정책적으로 배당금을 딱히 지급할 의향이 없어보입니다. 앞으로도 배당금은 계속 지급하지 않을 확률이 큽니다.

 

 

 

 

인선이엔티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조용히 돈 잘버는 회사입니다. 지금 횡보중이라 주주들이 답답해하고 있는데, 장기적으로는 계속해서 우상향 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전망 좋은 회사라고 판단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