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2. 5. 17. 23:14

유통 기한 지난 치약 활용법 알아봅시다

유통 기한 지난 치약 활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약은 이를 닦을 때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그 특유의 향과 세정력 덕분에 다른 용로도로 많이 활용됩니다.

 

 

 

 

화장실 청소 등 냄새나는 곳을 청소하는 용도로 자주 활용이 됩니다. 이 외에도 여러 다양한 종류의 활용법이 있습니다. 유통 기한 지난 치약 활용법 알아보겠습니다.

 

 

 

유통 기한 지난 치약 활용법

 

 

유통 기한 지난 치약 활용법 - 화장실 청소

치약은 우수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고 냄새를 제거하는 데에도 탁월하여 화장실 청소에 많이 활용됩니다. 솔이나 칫솔로 화장실 바닥 벽 및 변기 세면대를 문지르면 물때와 곰팡이를 제거하고 반짝반짝 빛나는 깨끗한 화장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유통 기한 지난 치약 활용법 - 냄새 제거

물통 보온통 도시락 등에 냄새가 베어 있어 잘 없어지지 않을 경우 미지근한 물에 치약을 섞어서 넣은 후 흔들어서 씻어내면 베어있는 냄새를 없앨 수 있습니다.

 

 

 

유통 기한 지난 치약 활용법

 

 

유통 기한 지난 치약 활용법 - 운동화 세척

오래되어 때가 찌들어 빨아도 잘 깨끗해지지 않는 운동화의 경우 칫솔에 치약을 묻혀 운동화를 부드럽게 닦아주면 운동화가 깨끗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통 기한 지난 치약 활용법 - 각종 악세서리 세척

오래된 악세서리를 변색이 되어 닦아도 잘 깨끗해지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미지근한 물에 치약을 풀어서 악세서리를 넣어두거나 부드러운 천에 치약을 묻혀 닦아주면 변색된 부분이 제거됩니다.

 

유통 기한 지난 치약 활용법 - 벌레 퇴치

특유의 톡 쏘는 독특한 향과 불소성분이 벌레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바퀴벌레 퇴치에 효과가 좋습니다. 벌레가 다닐만한 구석에 치약을 조금 자서 두면 됩니다.

 

 

 

유통 기한 지난 치약 활용법

 

 

유통 기한 지난 치약 활용법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무언가를 세척하는데 있어 매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손에 벤 반찬 냄새, 문 손잡이, 냉장고 손잡이 등 때가 타는 곳 등.

 

 

 

 

습하고 어두워서 냄새가 나는 구석진 곳 등등을 치약을 한번씩 청소해 주면 광택이 나면서 산뜻한 향까지 나게 되어 위생에 매우 좋습니다. 이상 유통 기한 지난 치약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