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0. 3. 14. 00:51

안경 김서림방지제 안티포그 사용법

요즘 계속 마스크를 쓰고 다니다 보니 안경에 김이 서려 앞이 잘 보이지 않고 불편합니다. 그래서 안경점에 가서 안경 김서림방지제를 달라 하니 안티포그를 주면서 사용법을 설명해 주더군요.






저는 액체형태의 제품을 줄 거라고 생각했는데 저의 예상과는 다르게 안경닦이처럼 생긴 제품을 추천받있습니다. 그래서 하나 샀습니다. 가격은 9천원입니다. 안경 김서림방지제 안티포그 사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경 김서림방지제 안티포그 사용법]


안경점에서 구입한 안경 김서림방지제 안티포그입니다. 뒷면에 사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안경 김서림방지제 안티포그 사용법






안티포그 사용법입니다. 안에 있는 천을 꺼내서 안경알을 약간 힘주어 닦아 주면 됩니다.





지퍼비닐을 열어서 내용물을 꺼내어 보았습니다. 안경 닦는 천과 설명서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닦으면 됩니다. 안경닦이 천으로 안경 닦듯 박박 닦아 주세요.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한쪽만 닦아 보겠습니다.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양쪽 다 입으로 김을 불면 이렇게 차이가 보입니다. 안티포그로 닦은 쪽은 확실히 김이 잘 서리지 않습니다.



안경 김서림방지제 안티포그 사용법



안경 김서림방지제 안티포그 사용법 알아 보았습니다. 매우 편리하게 김서림 방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마스크를 써도 김이 잘 서리지 않아 앞이 잘 보입니다. 진작에 할 걸, 그동안 괜히 불편하게 다녔습니다.


안경 김서림방지제 안티포그 사용법,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천이 습기에 닿으면 안됩니다. 그러면 효과가 떨어집니다.

둘째. 사용한 후 손을 씻어야 합니다. 천에는 김서림 방지 역할을 하는 화학악품이 묻어 있기 때문입니다.

셋째.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눈에 닿을 경우 비비지 말고 물로 씻어야 하며 이상이 있을시 병원에 가도록 합니다.


이상 안경 김서림방지제 안티포그 사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