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1. 6. 24. 23:21

아프리카 tv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아프리카 tv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1인 미디어 플랫폼 회사입니다. BJ들이 여기에 등록하고 방송을 하면 시청자들이 시청을 합니다. 그리고 방송내용이 마음에 들면 별풍선을 쏘아주죠.

 

 

 

 

1인 미디어가 늘면서 아프리카 tv도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tv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아프리카 tv 주가 전망 먼저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0년간의 아프리카 tv 주가를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아프리카 tv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주가가 꾸준히 우상향 중입니다. 특히나 올해 들어서의 주가 상승이 가파릅니다. 최근의 급격한 주가상승으로 단기조정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1인 미디어 산업은 경기를 타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성장을 할 것이기 때문에 아프리카 tv 주가 전망은 장기적으로 긍정적이라고 판단이 됩니다.

 

실적을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간의 아프리카 tv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아프리카 tv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실적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모두 빠른 속도로 증가해 왔습니다. 올해 1분기에도 큰 실적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실적개선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어서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간의 아프리카 tv 배당금 지급내역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아프리카 tv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주당 배당금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가배당률은 높지 않지만 배당금 증가 속도가 인상적입니다. 실적이 계속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주당 배당금 역시 그에 비례해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아프리카 TV 주가와 실적 및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의 산업 및 생활변화 트렌드에 최적화된 기업입니다. 그리고 플랫폼 사업은 선점이 중요한데, 아프리카 tv는 1인 미디어 플랫폼 사업의 선두주자로서 많은 BJ와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플랫폼 사업은 초기에 선점을 해서 사용자가 많아지면 그것 자체가 경쟁력이 되는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측면에서 아프리카 TV는 큰 악재가 발생하지 않는 한 현재의 경쟁력을 계속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집니다. 아프리카 tv의 향후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은 공정적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