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0. 2. 23. 00:40

아웃백 할인-제휴할인 확인해서 30% 싸게 먹자

"아웃백 할인 정보 확인해서 스테이크 싸게 먹어보자". 예전에 아웃백 할인에 대한 포스팅을 하나 올린 적이 있었습니다.






이 때, 아웃백 할인 정보를 열심히 확인해서 20% 할인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 포인트까지 써서 38,800원 어치 사 먹고는 실제 카드 계산은 27,800원만 결제를 했었는데요,


그 당시 확인하지 못했던 새로운 할인정보를 확인해서 이번엔 더 비싼 걸 먹고 더 싸게 결제를 하고 왔습니다.



아웃백 할인-30% 할인해 주는 이것 !!



무려 30%를 할인해 주는 "KT더블할인30%" 입니다.





48,400원 어치를 먹었는데, 30% 할인을 받아서 26,880원만 결제를 했습니다. 대박이죠?? 단돈 26,880원으로 많은 것들을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아웃백에 가면 처음에 늘 나오는 빵





역시나 마찬가지로 처음에 나오는 스프~





그리고 본 메뉴인 서로인 팬 스테이크



본 메뉴인 서로인 팬 스테이크인데요, 미디엄웰던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맛있기는 한데, 제 입맛에는 약간 짜더군요. 옆에 감자가 같이 있는데, 겉에 소금이 뿌려져 있습니다. 스테이크하고 감자하고 같이 먹었다가 식겁했지요 ㅋㅋㅋ






좀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입맛이 좀 짠 분들에게는 딱 맞는 맛일 겁니다.



같이 주문한 런치 투움바 파스타



겉보기엔 안그래 보이는데, 안에 새우가 꽤 많이 들어 있더군요. 같이 들어있는 버섯도 두툼하고 맛있습니다. 씹으면 즙도 많이 나와요. 양도 많고,, 스테이크하고 같이 먹으면 배가 무지 불러요.


아웃백 같은 패밀리레스토랑은 잘 안오는 편인데(돈이 많이 나가니까..), 할인을 받으면 다른데 가나 여기 가나 그 돈이 그 돈이더라구요. 가격이 거기서 거기라면, 기왕이면 스테이크 같은거 썰어먹어야 폼나지 않겠어욧?? ㅎㅎㅎ 그래서 최근에는 (과거에 비해 상대적으로)자주 가는 편입니다.


그런데 커피는 여전히 너무 맛이 없어서 안먹었습니다. 밍밍한 보리차 같더군요. 왜 그렇게 커피를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커피는 그냥 집에 와서 달달한 믹스커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



커피는 뭐니뭐니 해도 달달한 믹스 커피가 최고죠 ~~!!



중복 할인이 된다면 반값 이하로도 먹을 수가 있는데, 안타깝게도 중복할인은 잘 적용이 안되더군요.


이번주에는 생일쿠폰이 생겨서 그것도 적용해 보려 했는데 적용이 안되었고, 또 사원카드할인(지역에 따라 다른데요,, 아웃백 근처에 대기업이 있으면 제휴를 통해서 사원카드를 내밀면 할인해 주는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이 된다고 해서 그것도 내밀어 봤는데, KT더블할인30%와 중복적용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이것들 다 적용되었으면 60% 할인 받을 수 있는건데,, 그런식으로 할인을 해 줄리는 당연히 없겠죠? 어쨋든 이번에 30% 할인받아서 싸고 맛있게 참 잘 먹었네요 ^^


이상, 아웃백 할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