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2. 10. 3. 13:24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가능한곳 사용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가능한곳 사용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다양한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특정한 매장에서 사용시 포인트가 적립이 되며 이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가능한곳 사용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가능한곳 사용방법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8,999곳의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의 최대 2%까지 적립이 됩니다. 보통은 영점몇퍼센트 정도 수준에서 적립이 됩니다. 디지털프라자, 신세계면세점, 마트, 자동차정비소 등 매우 다양한 곳에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가능한곳 사용방법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가능한곳

위에서 언급한 포인트 적립 가능한 매장 포함 929곳의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금액의 100%를 포인트로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만 포인트가 있는데 2만원짜리 물건을 사는 경우 포인트로만 2만원 결제를 하고 1만 포인트가 남는 식입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가능한곳 사용방법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가맹점 매장에서 결제할 때 직원에게 포인트로 결제하겠다고 말하기만 하면 됩니다. 포인트가 결제금액보다 많으면 100% 포인트가 결제되고, 포인트가 결제금액보다 부족하면 포인트 전체가 차감되고 나머지 금액은 카드대금으로 청구됩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가능한곳 사용방법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가능한곳 사용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매우 많은 가맹점에서 적립을 하고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를 100% 현금처럼 사용을 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어차피 써야할 돈, 삼성카드로 사용을 하면 적게는 0.1%에서 많게는 2%까지 포인트 적립이 되는데 이게 누적되면 꽤 쏠쏠합니다. 포인트가 많이 쌓였을 때 100% 포인트로 결제를 하면 공짜로 사는듯한 기분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상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가능한곳 사용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