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19. 2. 24. 23:04

비누방울 장난감 - 돌고래 버블건 조립,사용하는 법

돌고래 버블건은 마트 장난감 코너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비누방울 장난감입니다. 총 쏘듯 방아쇠만 당기면 비누방울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후후 불거나 흔들어야 하는 다른 비누방울 장난감보다 비누방울을 더 빨리, 더 많이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돌고래 버블건을 조립하고 사용하는 법을 순서대로 알아 보겠습니다.



1. 포장을 뜯기 전 돌고래 버블건의 모습입니다. 가격이 5,000 원입니다. 인터넷으로 사면 더 싸게 살 수 있는데, 마트 가서 아이가 사달라고 하면 안사줄 수 없어서 바로 샀습니다(천원 정도 더 아끼자고 이걸 인터넷 주문하는 것도 좀 그렇구요).





2. 포장을 뜯은 돌고래 버블건의 모습입니다. 버블건, 비눗물 2통, AA 배터리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손잡이 아래쪽에 배터리를 넣어야 동작합니다. 배터리를 넣으려면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4. 드라이버로 뚜껑을 열고 AA 배터리 3개를 집어넣은 후 뚜껑을 닫고 다시 나사를 돌려 잠구어 줍니다.

 




5. 그 다음, 비눗물 통을 붙여야 합니다.





6. 뚜껑을 열고 돌고래 버블건의 호스를 비눗물통에 넣은 후 돌려서 고정시켜 줍니다.





7. 돌고래 버블건 조립이 완료되었습니다.





8. 이제 방아쇠를 당겨서 비누방울을 열심히 쏘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입에서 비누방울이 마구마구 나옵니다. 실제로 보면 되게 웃깁니다.





비누방울통은 2개 뿐인데, 계속 쏘다 보면 몇 분 지나지 않아서 금방 없어집니다.






돌고래 버블건용 비누방울통은 따로 팝니다. 마트 가서 혹은 인터넷 쇼핑으로 리필용액을 따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사실 굳이 그럴 필요 없이 그냥 집에서 세제나 비누 이용해서 비눗물 만들어서 사용해도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