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0. 5. 4. 18:50

발 각질제거 하는법 - 발 각질제거제 샤이니풋(SHINY FOOT) 사용 후기

발에 굳은살과 각질이 많고 계속 갈라지고 있어서 발에 바를 수 있는 약을 찾아보다가 샤이니풋(SHINY FOOT)이라는 발 각질제거제가 있다고 해서 발 각질제거제 샤이니풋(SHINY FOOT)을 구입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발 각질제거제 샤이니풋(SHINY FOOT)으로 발 각질제거 하는법을 순서대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의 : 보기에 별로 좋지 않은 발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발 각질제거 하는 법 - 발 각질제거제 샤이니풋(SHINY FOOT) 사용 후기]


왼쪽에 있는 것이 발 각질제거제 샤이니풋(SHINY FOOT)입니다. 약국에 가서 발 각질제거제를 달라고 하니 샤이니풋(SHINY FOOT)과 함께 연고 두개를 더 주더군요. 샤이니풋(SHINY FOOT) 사용 후 연고 두개를 매일 번갈아가며 바르라는 설명을 들었습니다.



발 각질제거 하는법 - 발 각질제거제 샤이니풋(SHINY FOOT)






발 각질제거제 샤이니풋(SHINY FOOT) 내용물입니다. 전용양말 한켤레와 거기에 붓는 액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박스 뒤에 보면 사용설명이 있습니다. 전용양말을 신고 액체를 부은 후 1시간~1시간30분 정도 있다가 발을 씻으라고 되어 있습니다. 사용시 주의사항도 있으니 사용하기 전에 꼼꼼하게 읽어 봅시다.





제 발입니다. 굳은살이 갈라지고, 전체적으로 각질이 계속 일어나서 보기에 좋지 않습니다.





전용양말입니다. 버선처럼 생긴 비닐재질의 양말입니다. 발목 부분을 묶을 수 있는 끈이 달려 있습니다.





전용양말에 이렇게 발을 넣은 후 액체를 붓고 양말 윗부분 끈으로 꽁꽁 감싸 줍니다. 그런 다음 1시간 ~ 1시간30분 정도 지난 후 양말을 벗고 물로 발을 깨끗하게 씻습니다.







6일이 지난 뒤의 발 모습입니다.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먼서 계속 떨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뒤꿈치 부분도 마찬가지로 각질이 계속 일어나먼서 가루가 떨어져 나오는 모습입니다.





며칠 더 지나면 더 이상 각질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면 같이 산 연고 두 개를 매일 번갈아가며 열심히 발라줍시다.


그렇게 하다 보면 발이 이렇게 깨끗해집니다. 엄지받가락 굳은살은 원래 너무 두꺼워서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발이 상당히 깨끗해졌습니다.



발 각질제거 하는 법 - 발 각질제거제 샤이니풋(SHINY FOOT) 사용 후기



발 각질제거 하는법 알아 보았습니다. 발 각질제거 하는법, 예전에는 로션도 발라보고 때도 밀이 보고 각질제거 도구로 밀어도 보고 오일도 발라보고 등등 많은 노력을 했었습니다만, 별 효과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발 각질제거제를 사서 사용을 하니 금방 해결이 되었습니다.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발 각질제거 하는법, 힘들게 벗겨내거나 이상한 민간요법 같은 것 하지말고 그냥 발 각질제거제를 사서 쓰기를 추천합니다.


이상, 발 각질제거 하는법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