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이야기 / / 2019. 10. 13. 22:34

맘큐에서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하기

맘큐는 유한킴벌리에서 운영하는 쇼핑앱입니다. 맘큐란 이름이 생소하지만 유한킴벌리를 모르는 분은 별로 없겠지요?






맘큐앱에서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하기스 허그박스에는 임산부가 출산 후에 필요로 하는 다양한 물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맘큐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맘큐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하는 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맘큐로 검색한 후 다운로드 받습니다.





맘큐앱 첫 화면입니다. 여기서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하는 메뉴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샘플·이벤트 → 샘플 / 체험단으로 들어가면 맘큐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터치해 봅시다.





​​하기스 허그박스의 구성품들입니다. 기저귀, 패드, 물티슈, 로션 등 다양한 물품들이 있습니다.





화면을 좀 더 아래로 내리면 맘큐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절차 소개와 신청버튼이 보입니다. 신청버튼을 눌러 절차대로 신청하면 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맘큐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 후 며칠 지나면 배달이 됩니다.






허그박스가 배송되었습니다. 병원으로 주문을 했지요. 병원으로 도착했습니다.





박스 안의 모습입니다. 하나씩 꺼내볼까요?





행주타월입니다. 5매 들어있는 행주타월이 2팩 들어 있습니다.





일회용 수유패드입니다. 2개 들어 있네요.





하기스 기저귀입니다. 남녀공용 기저귀 20매가 들어 있습니다.





출산 후 사용할 수 있는 산모 패드입니다.





패드입니다. 2장 든 패드 2팩이 들어 있습니다.





32매 짜리 물티슈입니다.





커버, 티슈, 크림, 로션입니다(수유패드를 또 찍었네요, 2개 들었는데 위에서 같이 찍는거 깜빡했군요).




맘큐 앱에서 하기스 허그박스를 신청하면 이 모든 걸 배송비 삼천원에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쓰는 동안에는 선착순 만명까지만 보내준다고 되어 있습니다. 다행히 만명 안에 들어서 박스를 받았습니다. 유용하게 잘 사용해야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