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1. 11. 17. 23:47

리노공업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리노공업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리노공업은 검사용 프로브와 반도체 검사용 소켓 및 초음파 진단기 등에 적용되는 의료기기 부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사업의 특성상 반도체 경기에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 뛰어난 경쟁력과 장기 우상향하는 주가 덕분에 많은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종목입니다. 리노공업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리노공업 주가 전망 먼저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0년 동안의 리노공업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리노공업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오랫동안 꾸준히 우상향 해 왔습니다. 특히 최근 2년간의 주가 상승세가 가파릅니다. 최근 약 4~5개월간의 주가는 박스권 횡보 중인데 횡보 기간을 전망하긴 힘들지만 장기적으로는 전고점을 뚫고 다시 우상향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이어서 실적 전망을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리노공업의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리노공업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동시에 꾸준히 증가하는 매우 이상적인 형태의 실적 추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익률이 매우 높고 재무상태도 탄탄합니다. 반도체 수요는 앞으로 계속해서 늘어날 것이기 때문에 향후 실적 전망도 매우 긍정적입니다.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리노공업 주당 배당금 지급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리노공업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주당 배당금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올해 역대 최대 실적이 예상됨에 따라 주당 배당금 역시 크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내후년에도 이런 추세는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리노공업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주가 흐름, 실적, 배당 등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매우 우수한 종목입니다. 속해 있는 산업군의 전망도 긍정적입니다. 장기투자 하는데 있어서 매우 추천할만한 종목이라고 보여집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