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이야기 / / 2019. 5. 8. 23:43

로보카 폴리 열리는 구조본부 플레이세트 & 다이캐스팅 4종

로보카 폴리 열리는 구조본부 플레이세트,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장난감입니다. 사주면 좋아서 환장합니다.






저희 아이는 딸인데도 로보카를 아주 좋아합니다. 특히 앰버와 로이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로보카 폴리 열리는 구조본부 플레이세트를 선물로 사 주었습니다.



로보카 폴리 열리는 구조본부 플레이세트






박스를 열어서 꺼내본 로보카 폴리 열리는 구조본부 플레이세트 내용물입니다. 약간의 조립이 필요합니다.





각 캐릭터들이 출동할 도로와 게이트를 붙여 주었습니다. 캐릭터들은 이 길을 통해서 출동할 것입니다.





사용 설명서입니다. 로보카 폴리 열리는 구조본부 플레이세트 여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여는 법 자체는 어렵지 않은데, 설명서를 보기 전까지는 사실 알기가 어렵습니다.





설명서 뒷면에는 각 캐릭터들을 보관하고 이동시키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다 열려져 있는 로보카 폴리 열리는 구조본부 플레이세트입니다. 그럴듯해 보이네요.





로보카 폴리 열리는 구조본부 플레이세트는 완성이 되었는데, 안에 아무도 없으니 허전하네요.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다이캐스팅 4종 세트도 추가로 구매하였습니다. 앰버, 로이, 폴리, 헬리입니다.





로보카 폴리 열리는 구조본부 플레이세트에 다이캐스팅 4종 세트를 채워넣은 모습입니다. 이제 정말 본부 느낌이 나네요.



다이캐스팅 4종으로 채웠어요






본부에 붙일 스티커입니다. 이걸 다 붙이면 더 멋있어지겠죠. 그런데... 귀찮아요. 그리고 안붙여도 아이가 가지고 노는데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죠. 그래서 안붙이고 있습니다. ㅎㅎ;;





다이캐스팅 4종은 가격이 얼마 안하는데 본부는 사실 가격이 꽤 나갑니다. 그래도 세트로 갖춰놓으면 아이가 즐거워하며 계속 가지고 노니, 장만한 보람이 있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