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1. 11. 12. 23:27

LX인터내셔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기

LX인터내셔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LX인터내셔널은 예전에 LG상사라고 불리웠던 회사입니다. 우리나라와 일본에만 있다는 종합상사였습니다.

 

 

 

 

상사업이 쇠퇴하고 상사라는 이름 자체가 시대에 맞지 않아 사명을 LX인터내셔널로 바꾸었습니다. LX인터내셔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 보겠습니다.

 

LX인터내셔널 주가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0년 동안의 LX인터내셔널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LX인터내셔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LX인터내셔널 주가는 오랫동안 장기 하락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2020년 3월 코로나 유행이 시작할 때 바닥을 찍고 반등하여 큰 폭의 상승을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다시 하락추세로 접어들었습니다. 거의 6개월간 주가가 답보 상태인데 이런 추세가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이어서 실적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LX인터내셔널 실적을 보여 주는 표입니다.

 

 

 

LX인터내셔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2020년 들어 실적이 급격하게 증가했습니다. 물류사업 강세 및 원자재 가격 급등이 실적 증가의 주요 요인입니다. 이러한 실적 호조는 내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LX인터내셔널 주당 배당금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LX인터내셔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주당 배당금은 꾸준히 증가해 왔습니다. 2021년 사상 최대의 실적이 기대됨에 따라 주당 배당금 역시 크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LX인터내셔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전세계적인 물류대란 및 원자재가 상승에 따라 LX인터내셔널의 실적은 내년까지는 호조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하지만 내후년 이후에는 이러한 호조세가 둔화될 가능성이 크며 주가는 이미 이런 실적 전망을 반영했을 가능성이 크므로 신규 진입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