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1. 12. 13. 23:35

LIG넥스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LIG넥스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IG넥스원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방위산업체입니다. 미사일, 어뢰, 레이더, 통신장비 등 다양한 무기를 개발하여 군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미미사일지침이 종료되고 방위사업 시장이 성장하면서 LIG넥스원의 미래도 밝아지고 있습니다. LIG넥스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IG넥스원 주가 전망 먼저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3년 동안의 LIG넥스원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LIG넥스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2020년 3월 저점을 찍은 이후 꾸준히 우상향 하고 있는 중입니다. 최고 7만원 이상 올라갔다가 이후 하락하여 조정을 겪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조정이 좀 더 이어질 것으로 보이지만 장기적으로는 꾸준히 우상향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이어서 실적 전망을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LIG넥스원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LIG넥스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2020년 들어 실적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대열도 들었지만 그보다 이익의 증가폭이 훨씬 큽니다. 2021년 들어서도 실적 종가는 지속되고 있습니다.

 

수주잔고가 풍부하고 얼마전에는 중동의 산유부국 아랍에미리트가 중거리 지대공 미사일 천궁을 4조원어치 구매할 것이라고 발표하는 등 수주잔고가 점점 두둑해지고 있습니다. 향후 지속적인 실적 증가가 전망됩니다.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IG넥스원 주당 배당금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LIG넥스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주당 배당금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당 배당금이 500원, 600원, 900원으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올해 실적도 상당히 좋을텐데, 주당 1천원 이상의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을까 기대해 볼만합니다.

 

 

 

 

LIG넥스원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정부가 국방에 대한 투자를 크게 늘리면서 LIG넥스원의 미래도 점점 밝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미사일 분야의 성장세가 크게 기대됩니다. 또한 국내 뿐 아니라 수출을 통한 성장도 기대에 향후 장기적으로 LIG넥스원의 주가와 실적은 꾸준히 우상향 것으로 전망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